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서귀포] 키치한 감성의 카페 '해피라떼클럽'

by 보리입니다 2024. 9. 22.
728x90

 
 
 

 

📍 제주 서귀포시 신서귀로97번길 45 상가 2층
📌 매일 11:00 - 18:30 (매주 월요일 휴무)
🚗 주차 : 상가옆 주차장 또는 옆블럭 무료 주차장 이용 가능
 
 


 
 
 

서귀포 신시가지에 '해피라떼클럽' 이라는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다녀와봄!
 
(사실 언제 생겼는지는 모름..헷)
 
그래도 브랜드 체인점이 아닌 일반 개인 카페여서
괜찮을 것 같아서 찾아와봤다.
 
카페는 문치비 고깃집 근처 GS편의점 2층에 있었다. 
골목 안쪽 천지연무태장어 앞쪽에 야외 무료 주차장에 있어서
차는 거기에 주차를 해놓았다. 
 
GS편의점 옆 입구에 토끼 그림을 찾아 올라가면 된다.
 
 
 
 

카페 입구

 
 
 
 

2층에 올라와보면 문이 닫혀져있지만 영업하는 중이다!
열려있어요~ 라고 친절히 적어놓으심ㅎㅎㅎ
 
문을 열고 들어가면 아기자기한 카페가 열린다.
사장님이 감성 있으신 분인듯!ㅎㅎ
 
 
 

 
 
 
카운터 옆에 작은 태블릿으로 직접 선택해서 결제까지 하면 된다.
 
해피라떼클럽 이라서 그런지 라떼 종류가 다양했다. 
디저트 종류도 좀 있었고 ㅎㅎㅎ
 
나는 아몬드 크림라떼! 
 
티셔츠랑 에코백 등 여러가지 소품도 같이 팔고있었다. 
 
 
 





 
 
 

사장님네 강아지랑 눈마주침 ><
이름이 방울이란다 ㅋㅋ
 

 

 
 
 
 
테이블은 7개 정도로 작지는 않은 공간이다.
 
의자랑 스피커, 조명 등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다. 
다 내가 사고싶었던 가구들....🫢
 
음료를 주문하면 사장님이 직접 테이블로 가져다주신다. 
 
처음 마신 음료는 아몬드 크림 라떼를 마시고
나중에 한번 더 와서 기본 라떼랑 베리히비스커스에이드를 마셨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아몬드 크림 라떼 보다 일반 기본 라떼가 더 맛있어서
그걸 드시길 추천한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