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송파/석촌] 모던하고 깔끔한 석촌동 카페 'cobh 카페코브'

by 보리입니다 2023. 6. 30.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조용한 석촌동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석촌동 작은 주택가 골목에 있어서 동네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카페코브 cobh'라는 곳이예요.
 
마들렌, 휘낭시에, 까눌레 등 베이커리도 있어서
아침에 방문하면 🥐빵냄새가 아주 코를 자극합니다 ㅎㅎ
 


건물 외관 모습이예요. 아주 멋지네요 ㅎㅎ

코브는 1층에 위치해있어요!


내부도 아주 모던하고 깔끔하죠? ㅎㅎ
인테리어에 신경쓰신게 보여요.



코브 음료 메뉴예요.
이거 외에도 시즌 메뉴도 만들어서 파시더라구요 ㅎㅎ
요즘은 수박주스🍉가 있었어요!

저는 항상 아이스라떼🥤를 테이크아웃해서 먹는데
테이크아웃하면 500원 더 할인해주세요.🫶


냉침 밀크티 보틀

 
이렇게 안쪽 공간도 있답니다.





📌 영업시간 : 화~금 10 ~ 20시 / 매주 월요일 휴무
❗️매일 인스타로 구움과자 라인업을 알려주시
니 참고해보세요ㅎㅎ



미리 주문 예약하면 이렇게 선물세트 구성으로도
구매하실 수 있어요!
전 마들렌 세트로 지인분들께 선물드렸더니
너무 좋아하셨네요 ㅎㅎㅎ

이상 카페코브 소개해드렸습니다! 😎

 
[🍙 맛집 알려드림] - [송파/송파나루역] '카페레프' kafferep 핸드드립 전문 분위기맛집 카페 / 매장정보, 영업시간

[송파/송파나루역] '카페레프' kafferep 핸드드립 전문 분위기맛집 카페 / 매장정보, 영업시간

송파에 있는 분위기맛집 취향저격 카페 '카페레프'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저는 동네에 카페맛집을 찾아다니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어김없이 제 레이더망에 들어온 카페 발견☕️ 송파나루역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