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송파/송파나루역] '카페레프' kafferep 핸드드립 전문 분위기맛집 카페 / 매장정보, 영업시간

by 보리입니다 2023. 6. 20.
728x90

송파에 있는 분위기맛집 취향저격 카페 '카페레프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저는 동네에 카페맛집을 찾아다니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어김없이 제 레이더망에 들어온 카페 발견☕️
 

송파나루역 4번 출구와 가까워요. 송파초등학교에서 쭉 올라오시면 됩니다.


마침 근처에 볼일이 있었는데 조용히 혼자 커피 한잔 하고싶어서 찾아가보았습니다.
 

kafferep

 

카페 내부는 이렇게 층고가 높은 구조여서 전혀 답답하지 않고

테이블이나 마감재를 우드로 통일시켜서 아늑한 분위기를 주네요🍂🪴

 

테이블 위에는 루메나 M3 조명이 하나씩 올려져있어요. 

 

kafferep

 

카운터랑 연결된 바에 앉아서 아이스 카페라떼 한잔 🥤

이렇게 빌지도 같이 주는거 낭만있지 않나요?

 

사실 문서작업 좀 할려고 맥북을 들고갔었는데 왠지 조용히 책을 펼치고 싶은 분위기였어요. 

 

하지만!!! 나는 책을 갖고 다니지 않지 ㅋㅋㅋㅋㅋ

조용히 폰으로 이것저것 보다가 천천히 마시고 나왔어요. 히히

 

 

출처 카페레프 공식 인스타그램 (내부 공간)

 

 

 

아이스 바닐라라떼 / 시그니처 메뉴 '오라그랏세'

 

오라그랏세는 설탕을 녹인 달큰한 우유와 커피의 만남을 뜻하는데요,
우유와 커피의 층을 분리시키는 작업을 통해 고소하고 쌉싸름한 에스프레소의 맛을
극대화 시킨 '마시는 재미'가 있는 메뉴입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오라그랏세'

 


처음 저 혼자 방문했다가 나중에 남친님 데리고 또 방문했어요ㅎㅎ 

또 바에 앉아서 이번엔 사장님과도 도란도란 얘기 나누고 왔네요. 

 


 
 사실 송리단길은 사람도 많고 카페를 가도 북적북적 하잖아요?

 

카페레프는 골목 주택가에 위치해 있어서 온전히 조용히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더군다나 맛있는 커피까지 있다? 안갈 이유가 없죠 ㅎㅎ

 

동네에 핫한 카페도 많지만 한적한 카페도 많이 생겼음 좋겠네요 🙏

 

 

 

 

📍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4길 25 1층
(9호선 송파나루역 4번 출구에서553m) / 주차 가능
 
📌 영업시간 : 11시 ~ 20시 라스트오더 19시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 전화번호 : 0507-1428-9284
 

 

 

https://www.instagram.com/kafferep_official/

 
 
 

 
 
 

 

 


[🍙 맛집 알려드림] - [송파/석촌] '우사기식당' 혼밥 가능한 돈까스,연어 동네맛집 / 매장정보, 영업시간

 

[송파/석촌] '우사기식당' 혼밥 가능한 돈까스,연어 동네맛집 / 매장정보, 영업시간

어제 서울 날씨 35도... 시라소니?🥵 더워서 입맛도 없고 시원한 것만 자꾸 땡겨서 저녁에 시원한 소바🍱먹으러 다녀왔어요. 매장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2인 테이블이 있어서 혼밥하기에 좋

celinemoon.tistory.com

[🍙 맛집 알려드림] - [송파/방이동] 원조마포소금구이 본점 찐후기, '묻지마고기' 웨이팅 대박 맛집 ㅣ 예약정보, 영업시간

 

[송파/방이동] 원조마포소금구이 본점 찐후기, '묻지마고기' 웨이팅 대박 맛집 ㅣ 예약정보, 영업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고깃집 '원조마포소금구이' 본점 방이동 지나가다가 건물도 넓찍하고 가게앞에 사람들이 많길래 뭐지? 하고 지나가기만 했던 곳이었는데 한번 가보고 제 인생맛집으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