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송파/석촌] 가성비 지리는 석촌역 '사사노하' 서서 즐기는 일본식 이자카야 ㅣ 예약정보, 웨이팅, 영업시간

by 보리입니다 2023. 6. 16.
728x90

5800원 안주와 5800원 하이볼을 파는 곳이 있다? 🍘🍢🍺
 
석촌역 3번 출구 골목에 위치한
가성비 맛집 일본식 이자카야 '사사노하'
저의 단골맛집 이예요. 
 
작년까지만해도 일본 다찌형식으로
앉을수 있는 자리가 있었는데,
사사노하가 스탠딩바로 서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맛집으로 변신을 했네요. ㅎㅎ

 

(왼) 바뀌기 전 모습 / (오) 현재 모습 

 

 

입구만 봐도 뭔가 일본에 온 느낌 나지 않나요?ㅎㅎㅎ
 

(왼) 모듬사시미 18,800원 / (오) 치킨난반 11,800원
(왼) 감자사라다 7800원 / (오)세비체 9800원
(왼) 접시스키야키 13,800원 / (오) 스지그릇오뎅 12,800원

 

사사노하 메뉴판

사사노하는 스탠딩바 이지만,
자리마다 번호표가 있어요. 

포스트잇에 자리번호 적고 주문할 메뉴 적고,
카운터에 가져가면 음식을 자리로 가져다줍니다.
 
메뉴 가격 좀 보세요.. 진짜 가성비 지리지 않나요? 👏
 
 
하지만, 저 위의 메뉴들을 하루에 다 먹었다는거.....
가격이 싸다고 신나서 이것저것 먹다보니
10만원 가까이 나와버렸.......🫣
 
여러분은 부디 적당히 드세요 ㅋㅋㅋㅋ 
직원이 놀랍니다 ㅋㅋ

 

핸드릭스 진토닉(오이) 8,800원

 
 
이건 오이로 만든 핸드릭스 진토닉 인데요!
저는 오이🥒를 너무 좋아해서 첨 시켜먹어봤는데 
와..이런 술이 있다고? 신세계였네요 ㅋㅋㅋ 

오이 좋아하시는 분은 깔끔하게 한잔 하실 수 있는
술이예요! 굳굳 👍
 
한번 도전해보세요! 아주 맛있어요!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2길 4-13
📌 영업시간 : 17시 ~ 24시 (토,일은 16시~24시) / 23시 라스트오더
🔎 웨이팅 정보 : 전 주로 평일 저녁에 갔는데 한번도 웨이팅 한적은 없어요!
웨이팅이 있어도 스탠딩바여서 금방 들어가는 편인것 같아요.

 
❗️꿀팁!
옆에 '글로리식당'도 사사노하의 자매식당 인데요,
여긴 웨이팅이 더 길어서 기다리실때 옆에 사사노하에서 간단 안주와 함께 하이볼 한잔 하면서 기다리는걸 추천드려요 ㅎㅎㅎ 
 

 
 
⭐️ 꿀정보 하나 더!! 
 
 

 
 

 

 
 
🍣스시 사사노하
 
 
사사노하와 그리 멀지않은 곳에 초밥 테이크아웃 전문점인 '스시 사사노하'도 있는걸 아시나요?
집에서 가끔 배달로 시켜먹는데 스시 퀄리티가 좋아요!
 
어때요? 때깔 곱쥬? 
 

포장전문 스시 사사노하
(출처 : 스시사사노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ushi_sasanoha/
 
 
여기도 살포시 추천드려 봅니다 ㅎㅎㅎ
(배민, 쿠팡이츠 주문 가능!) 
 

 

 

 
 
 
 


 
 

[🍙 맛집 알려드림] - [송파/방이동] 원조마포소금구이 본점 찐후기, '묻지마고기' 웨이팅 대박 맛집 ㅣ 예약정보, 영업시간

 

[송파/방이동] 원조마포소금구이 본점 찐후기, '묻지마고기' 웨이팅 대박 맛집 ㅣ 예약정보, 영업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고깃집 '원조마포소금구이' 본점 방이동 지나가다가 건물도 넓찍하고 가게앞에 사람들이 많길래 뭐지? 하고 지나가기만 했던 곳이었는데 한번 가보고 제 인생맛집으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