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송파/방이동] 원조마포소금구이 본점 찐후기, '묻지마고기' 웨이팅 대박 맛집 ㅣ 예약정보, 영업시간

by 보리입니다 2023. 6. 19.
728x90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고깃집 '원조마포소금구이' 본점
 
방이동 지나가다가 건물도 넓찍하고 가게앞에 사람들이 많길래 
뭐지? 하고 지나가기만 했던 곳이었는데 
한번 가보고 제 인생맛집으로 된 고깃집 입니다 ㅎㅎㅎ

 

 

자, 고기 때깔 보실래유?
 

방이동 원조마포소금구이 / 묻지마고기

 

'묻지마 고기'는 살코기와 비계가 적절히 아우러진 특수부위이고

부위를 정확히 묻지말라고 해서 묻지마고기......재밌죠? 😆

 

'하얀고기'는 항정살 부위라고 생각하시면 되어요.

 

제가 지인들 데리고 몇번 다녀온 적이 있는데 다들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다고 ㅋㅋ

웨이팅은 좀 해야되지만 웨이팅은 항상 눈치싸움이죠!ㅋㅋ

운 좋으면 바로 들어갑니다.

 

일단 고기가 너무 맛있고, 여자 사장님이 계신데 

엄마처럼 너무 친근하게 친절히 잘 대해주세요 ㅎㅎ 

 

 

인스타 스토리에도 최애맛집으로 올렸던 ㅋㅋ

 

후식으로 잔치국수에 된장찌개 까지 먹고나오면 금상첨화!!

 

잔치국수는 제 입맛에는 약간 슴슴한 맛이예요. 

같이 나오는 양념장을 다 때려넣어야 제 입맛에 맞아서

저는 차라리 된찌에 밥 말아서 된장술밥으로 먹는게 훨씬 맛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조만간 또 다녀와야겠네요 ㅎㅎ

 

강남 신사에 2호점도 생겼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거긴 아무래도 강남이라 연예인, 인플루언서가 더 많이 다녀가나봅니다.

 

 
📍주소 : 서울 송파구 오금로11길 34
📌 영업시간 :  11시30분 ~ 22시 / 21시 15분 라스트오더

📞 전화 : 0507-1487-1981

 

🔎 웨이팅 정보 : 평일 저녁기준 무조건 웨이팅이예요.

캐치테이블이나 그런 키오스크는 따로 없고 사장님께 이름, 전화번호, 인원수 말하면 나중에 자리나면 직접 전화주십니다. 

 

 

 

 

 

[🍙 맛집 알려드림] - [송파/석촌] 가성비 지리는 석촌역 '사사노하' 서서 즐기는 일본식 이자카야 ㅣ 예약정보, 웨이팅, 영업시간

 

[송파/석촌] 가성비 지리는 석촌역 '사사노하' 서서 즐기는 일본식 이자카야 ㅣ 예약정보, 웨이팅

5800원 안주와 5800원 하이볼을 파는 곳이 있다? 🍘🍢🍺 석촌역 3번 출구 골목에 위치한 가성비 맛집 일본식 이자카야 '사사노하'는 저의 단골맛집 이예요. 작년까지만해도 일본 다찌형식으로 앉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