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송파/석촌] '우사기식당' 혼밥 가능한 돈까스,연어 동네맛집 / 매장정보, 영업시간

by 보리입니다 2023. 6. 20.
728x90

어제 서울 날씨 35도... 시라소니?🥵
 
더워서 입맛도 없고 시원한 것만 자꾸 땡겨서
저녁에 시원한 소바🍱먹으러 다녀왔어요.
 

 

우사기식당

 

 

매장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2인 테이블이 있어서 혼밥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연예인 싸인이 많네요? 

이런 골목 식당에 연예인들이...?

혁오 싸인도 보이네요 ㅋㅋㅋㅋ

 

 

연어덮밥이나 연어🍣 사시미를 많이 드시러 오시는것 같은데

저희는 연어를 그닥 좋아하지는 않아서 먹고싶었던

돈까스 정식 곱배기냉모밀을 시켰어요 ㅎㅎㅎㅎ

 

참, 돈까스 정식에는 미니우동은 미포함 입니다!

 

 

찍고보니 파가 하트모양 이네유,,? 💚

귀...요..워.....ㅋㅋㅋㅋㅋ

 

 

소바에 같이 나온 와사비는....

제가 와사비를 못먹어서 남친 그릇에 덜려고 숟가락으로 떠놓은ㅋㅋㅋㅋ

 

 

동네에 있는 작은 식당치고는 돈까스가 배달시켜서 먹는 그런 돈까스 보다는 훨 맛있었어요!

귀찮아서 돈까스는 집에서 배달로 자주 시켜먹었는데...

 

이 동네에 산지 3년이 넘었는데 처음으로 방문했던

우사기식당

 

이제 혼밥할때나 돈까스, 냉모밀 땡길때 자주 오려구요 ㅎㅎㅎ

 

 

 

 

📍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0길 27

📌 영업시간 :  11:30 ~ 15:30 (브레이크 타임) 17:00~21:30 (라스트오더 21시)

 

 

 

 

⭐️ 팁 하나! 

 

 

카카오맵에서 장소 검색 후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누르면 바로 주문이 되는거 아시나요?

편리한 기능을 이용해보자구요!ㅎㅎ

 

 

 

카카오맵 - 카카오톡 주문하기

 

 

 

 

 

 

 

 

[🍙 맛집 알려드림] - [송파/석촌] 가성비 지리는 석촌역 '사사노하' 서서 즐기는 일본식 이자카야 ㅣ 예약정보, 웨이팅, 영업시간

 

[송파/석촌] 가성비 지리는 석촌역 '사사노하' 서서 즐기는 일본식 이자카야 ㅣ 예약정보, 웨이팅

5800원 안주와 5800원 하이볼을 파는 곳이 있다? 🍘🍢🍺 석촌역 3번 출구 골목에 위치한 가성비 맛집 일본식 이자카야 '사사노하'는 저의 단골맛집 이예요. 작년까지만해도 일본 다찌형식으로 앉

celinemoon.tistory.com

[🍙 맛집 알려드림] - [송파/방이동] 원조마포소금구이 본점 찐후기, '묻지마고기' 웨이팅 대박 맛집 ㅣ 예약정보, 영업시간

 

[송파/방이동] 원조마포소금구이 본점 찐후기, '묻지마고기' 웨이팅 대박 맛집 ㅣ 예약정보, 영업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고깃집 '원조마포소금구이' 본점 방이동 지나가다가 건물도 넓찍하고 가게앞에 사람들이 많길래 뭐지? 하고 지나가기만 했던 곳이었는데 한번 가보고 제 인생맛집으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