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관심사

탬버린즈 TAMBURINS 퍼퓸 쉘 엑스 '라레'

by 보리입니다 2023. 7. 8.
728x90

생일선물로 받은 탬버린즈 핸드크림
퍼퓸 쉘 엑스 '라레' 30ml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았어요🫶


선물포장이 이렇게 핑크하트 박스로 되어있어요.
귀여워 ㅎㅎㅎ

핑크♡ 선물 패키지는 6/29 ~ 소진시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처음 받으면 다들 뭐야 어떻게해야 나오는거야?
하고 당황하시던데 ㅋㅋㅋㅋ

누르면서 짜면 나오는 보통의 튜브형태가 아니라
입구 부분들 손가락으로 push해주면 나오는 구조예요.
상자에 설명이 잘 나와있으니 당황 no~



이렇게 누르면 핸드크림이 나와요!

LALE 라레

이슬을 머금은 풋사과, 화이트 튤립, 샌달우드


튤립의 첫 이름을 의미하는 라레는 새벽의 이슬을 머금은 청초한 푸른 사과를 한 입 베어문 듯 청량하면서도 절제된 달콤함을 시작으로, 잔잔한 그린 플로럴의 향취가 화이트 튤립의 싱그러운 푸른 잎사귀를 떠오르게 합니다. 진득한 샌달우드에 스파이시한 무드의 레더와 미모사가 더해져 깊고 은은한 여운을 남깁니다.


바르기전에는 설명만 보고 풋사과의
상큼한 향이 바로 올라올줄 알았는데
풋사과향은 살짝 있고 튤립형과 샌달우드의 향이 더 강했던 것 같아요.
약간 꽃향기와 우드향이 섞인 느낌?

 
패키지 디자인이 독특하고 이뻐요.
중성적인 이미지가 있는것 같아요.


 예전에 선물받아서 잘쓰고있던
탬버린즈 핸드크림 FEY9

FEY9는
무화과의 달콤한 향이 가미된 부드러운 향인것 같아요.
저는 LALE보다 FEY9향이 더 잘맞는것 같아요😅

이상 선물 리뷰 끄읕.


 
 
[😎 나의 관심사] - 남자친구 선물 리스트

 

남자친구 선물 리스트

내가 30대 후반 남자친구에게 선물해줬던 리스트 ㅋㅋㅋ 남자친구와 만난지 이제 곧 1000일이 다가오는데.. 그동안 줬던 선물이 뭐가 있는지 기록해볼련다. 참고로 300일, 600일, 발렌타인데이 뭐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