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관심사

핸드릭스 오이 진토닉 (HENDRICK'S GIN) 비율 추천

by 보리입니다 2023. 7. 15.
728x90

 
 
핸드릭스 진을 선물받았다 !! ٩(ˊᗜˋ*)و

예전에 이자카야에서 핸드릭스 오이 진토닉이 있어서
한번 먹어봤는데 향도 너무 깨끗하고 맛도 너무 깔끔해서 맛있게 먹은적이 있었음.


 
마침 핸드릭스를 선물로 받아서
바로 오이🥒와 토닉워터 사와서 만들어먹기 ㅋㅋㅋㅋ
 
 
HENDRICK'S

HENDRICK'S GIN 41.4% Vol.
 

 

오이를 감자칼로 썰어서 두개정도 컵에 담아주고
얼음🧊도 넣은 다음에
핸드릭스와 토닉워터를 1:3 비율로 넣어준다.

 

그담에 휘휘 저어서 마시기! 🥃
 
핸드릭스 향만 맡아도 약간 오이향이 나는데
그래서 진짜 오이랑 같이 먹어야 더 맛있나 봄 ㅋㅋ
 
 

 

핸드릭스 공식 홈페이지만 봐도 
오이를 이용한 레시피들이 올라와 있음 ㅎㅎㅎ
다음엔 모히또처럼 라임이나 오렌지를 섞어먹어도 맛있을 듯!
 
오이향과 장미향을 머금고 있어서
 여름에 시원한 향과 맛으로 마시기 좋은 핸드릭스 진!
 
홈칵테일로 만들어먹기 좋은 핸드릭스진 강추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