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관심사

[석촌] 더풋샵 송파헬리오시티점 / 매장정보, 가격, 예약

by 보리입니다 2023. 8. 18.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며칠 전에 등근육이 너무 욱신거려서 오랜만에
마사지를 받고 왔어요!
 
제가 스포츠 마사지 받는걸 무척이나 좋아해서
이사갈때마다 동네에 있는 "더풋샵" 지점을 찾아다니면서
마사지를 받는답니다 ㅎㅎ
 
오늘은 석촌동에 있는 "더풋샵 송파헬리오시티점" 소개해드릴게요.
 

📍주소 : 서울 송파구 가락로 100 2층
📞 02-417-1688 (전화 예약)
 

더풋샵 송파헬리오시티점

 
더풋샵 송파헬리오시티점은 건물 2층에 위치해있고, 
매장 앞 1층에 주차공간이 있어요. 
 
2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들어오시면 바로 앞에 카운터가 있고 앞에 여자 남자 구분된
신발장에서 슬리퍼로 바로 갈아신으시면 됩니다. 
 
신발장 번호키가 탈의실 번호키예요!
같은 번호의 탈의실 번호를 찾으시면 됩니다.
 
매장 내부가 아주 깔끔하죠?ㅎㅎ
 

이렇게 남녀 탈의실이 있구요.
 
탈의실 안에서 누군가 손님이 탈의하고 계시면
사장님이 친절하게 안에 손님이 계시니
조금만 기다렸다가 들어가시라고 안내해주세요. 
 
안에 누가 있을때 옷갈아입으려면 약간 좀 불편하니
배려해주는게 좋겠죠?ㅎㅎ
 

아까 받은 신발장 번호키로 동일한 번호의 캐비넷을 이용하면 됩니다. 
옷도 m, L, xl 다양한 사이즈로 구비되어 있어요. 
 
저는 후면마사지 60분 짜리로 예약했습니다.
 
이렇게 옷갈아입고 나오면 
발을 담글수 있는 뜨뜻한 족욕물을 받아주셔서
마사지 받기전 몸을 좀 이완시켜줄 수 있어요.

매장안에 이렇게 공기청정기도 있구요 ㅎㅎㅎ
 
5~10분간 족욕이 끝나면
마사지사분이 오셔서 안내해줍니다.
 
마사지받는 곳은 3층에 있어요. 
 

마사지 받는 곳은 1인실, 2인실 등이 있는데
커플 마사지룸이 있어서 동반으로 같이 받으셔도 좋아요. 
 
전 이번엔 혼자 와서 1인실에서 쾌적하게 받고 왔습니다 ㅎㅎ
8/15 휴일에 다녀왔었는데
여자 마사지사 선생님이 하루종일 밥먹을 시간없이 바쁘셨다고 하네요ㅠ_ㅠ 
(예약 필수란 소리...!!!!)
 
저는 여기서 남자, 여자 선생님 모두 다 받아봤었는데
받을때마다 너무 시원했어요!
 
이번엔 여자 선생님이셨는데 체격이 좀 작아보이셔서
지압하실때 손에 힘이 없으시지 않을까했는데
아니,, 아픈곳을 쏙쏙 집어주시면서 너무 시원해서 대만족 했습니다 ㅎㅎ
 
왼쪽 날개뼈 부근 등이 아파서 간거였는데 사전에 얘기를 안드려도
이쪽이 너무 뭉쳐있다며 아픈곳을 어찌나 잘 찍어주시던지 ㅎㅎ
 



코스별 가격표

이벤트 가격표

 
8월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하니
이벤트가로 받아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ㅎㅎㅎ
 
저는 아로마 마사지 보다는
쎄게 지압받는걸 좋아해서 스포츠 마사지만 줄곧 받고 있는데요, 
더풋샵 송파헬리오시티점에서 마사지 받을때마다
별로 안시원하다라고 생각했던 적 없이 모두 다 시원하게 받았었어요!ㅎㅎ
 
이 곳 강추드립니다!!ㅎㅎ
 


[🍙 맛집 알려드림] - [송파/석촌] 헬리오시티 석촌시장 작은골목 안 파스타맛집 '룽고'

[송파/석촌] 헬리오시티 석촌시장 작은골목 안 파스타맛집 '룽고'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석촌동 헬리오시티 앞 작은골목 석촌시장 안에 있는 파스타맛집 이탈리안식당 ‘룽고’에 다녀와봤어요!ㅎㅎ 🍝 파스타 넘나 오랫만인것,,🫶 레스토랑

celinemoon.tistory.com

[🍙 맛집 알려드림] - [송파/석촌] 모던하고 깔끔한 석촌동 카페 'cobh 카페코브'

[송파/석촌] 모던하고 깔끔한 석촌동 카페 'cobh 카페코브'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조용한 석촌동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석촌동 작은 주택가 골목에 있어서 동네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카페코브 cobh'라는 곳이예요. 마들렌, 휘낭시에, 까눌레 등 베

celinemoon.tistory.com

[🍙 맛집 알려드림] - [송파/석촌] 가성비 지리는 석촌역 '사사노하' 서서 즐기는 일본식 이자카야 ㅣ 예약정보, 웨이팅, 영업시간

[송파/석촌] 가성비 지리는 석촌역 '사사노하' 서서 즐기는 일본식 이자카야 ㅣ 예약정보, 웨이팅

5800원 안주와 5800원 하이볼을 파는 곳이 있다? 🍘🍢🍺 석촌역 3번 출구 골목에 위치한 가성비 맛집 일본식 이자카야 '사사노하'는 저의 단골맛집 이예요. 작년까지만해도 일본 다찌형식으로 앉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