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송파/석촌] 헬리오시티 석촌시장 작은골목 안 파스타맛집 '룽고'

by 보리입니다 2023. 8. 15.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석촌동 헬리오시티 앞 작은골목
석촌시장 안에 있는 파스타맛집
이탈리안식당 ‘룽고’에 다녀와봤어요!ㅎㅎ

🍝 파스타 넘나 오랫만인것,,🫶
 
 

석촌시장 골목

 



레스토랑 룽고는 1인 쉐프 업장으로
사장님이 홀서빙과 요리까지 모두 다 직접 하시더라구요.

월요일 저녁 8시쯤에 갔는데
배달주문은 있었지만
홀에 손님이 없어서 편하게 먹구왔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초등학교가 많는 아파트 단지 앞이여서
늦은 저녁보다는 점심때 손님이 많을 것 같아요!

 


메뉴판은 이렇게 출입구 옆쪽에 있어서
가져가서 보시면 된다고
사장님이 안내해주셨어요!

음식과 같이 곁들일수 있는
🍻맥주 종류는 2가지 있고,
콜키지가 되는 대신 🍷글라스와인은 따로 없었습니다.

대신에 입구쪽에 있는
캡슐커피는 맘껏 이용 가능하네요 ㅎㅎ


 


저희는 ‘오늘의 파스타’인
명란오일파스타와 베이컨토마토 파스타와
아란치니를 시켜보았습니다.


여기 처음 방문한 곳이라 맛이 어떨지 궁금했는데
파스타 맛집이었어요,,👍

명란오일파스타에는
김가루와 매콤한 고추가 들어가있어서
제 입맛에 너무 잘맞았어요! 또 먹고 싶....

베이컨토마토 파스타는
베이컨이 두툼한 베이컨으로 들어가서
씹는 식감도 있구요. 역시 맛있었습니다 ㅋㅋ

 
아란치니는 2알이 나오네요.
밥 고로켓 이라고 생각하심 되어요.ㅎㅎ
반으로 갈라보니 치즈도 있었습니다 ㅎㅎ


아주 싹싹 긁어먹었네요 ㅎㅎㅎ
파스타 맛집으로 인정!! 👏

다만 아쉬운 점이 먹다보니 생각난건데
식전빵이나 기본 무피클이 없었어요😢
저희는 그냥 피클없이 먹었는데 달라고 하면
주시는지는 잘모르겠네요 ㅎㅎ

 
암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저는 다음에 또 방문할거예요! ㅎㅎ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37길 56 1층 103호

📌 영업시간 : 매일 12시~23시 (브레이크 타임 14:30~17시)

 

 


[🍙 맛집 알려드림] - [송파/석촌] 마초야 송파점 / 메뉴정보, 영업시간

 

[송파/석촌] 마초야 송파점 / 메뉴정보, 영업시간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오늘은 석촌동 '마초야 송파점'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마초야는 체인점이긴한데 자가제면으로 우동면도 쫀득쫀득(+적당한 부드러움)하고 치즈돈까스도 있

celinemoon.tistory.com

[🍙 맛집 알려드림] - [송파/석촌] 모던하고 깔끔한 석촌동 카페 'cobh 카페코브'

 

[송파/석촌] 모던하고 깔끔한 석촌동 카페 'cobh 카페코브'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조용한 석촌동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석촌동 작은 주택가 골목에 있어서 동네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카페코브 cobh'라는 곳이예요. 마들렌, 휘낭시에, 까눌레 등 베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