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판교] 숨겨진 분위기 맛집 와인바 ‘스튜디오지구’

by 보리입니다 2023. 8. 9.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판교 유스페이스1에 있는
분위기 맛집 와인바 ‘스튜디오 지구‘에 다녀왔어요!

미리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을 하고
저녁 6시에 시간맞춰 도착했어요.

스튜디오지구는 유스페이스몰1 지하 구석에 위치해있어서
판교 사람들도 잘 모르는 숨은 맛집이예요!

판교에서 오래 근무했지만
오늘 모시고 간 분들 모두 처음 와봤다고,,ㅎㅎ
여기에 이렇게 분위기 좋은 곳이 있었냐며 놀라시더라구요 ㅎㅎ

(굿잡👏 내 자신 칭찬해 ㅋㅋ)



대부분 예약석이었는데
Bar에 앉아서 드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가게 중앙에 와인들이 진열되어 있었고
드시고싶은 와인을 직접 골라서 직원분께 드리면
세팅해주신답니다.
직원분께 문의드리면 와인 추천도 가능하다고 해요!

와인은 와인샵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ㅎㅎ
한쪽은 화이트와인, 로제와인
반대편은 레드와인 이렇게 구분되어 있었어요.

가끔 연말연시에 와인 할인 이벤트 판매도 진행하시더라구요?

궁금하신 분들은 스튜디오지구 인스타그램도 구경해보세요 ㅎㅎㅎ

카프레제 샐러드
라구 라자냐
안심 스테이크

저희는 카프레제 샐러드, 라구 라자냐, 안심 스테이크,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하몽&멜론까지 먹었는데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어요 ㅎㅎ

와인바 보면 메뉴가 가벼운 치즈 메뉴만 있거나
간단한 파스타, 샐러드만 있는 곳들이 대부분이던데

여긴 스테이크(등심, 안심, 양갈비) 종류도 많고
굴라쉬, 포르투칼 문어요리, 감바스 등등..
다양한 양식요리가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아, 당연히 🧀치즈 플레이트도 있습니다 ㅎㅎ


와인은 레드와인으로
피노누아랑 말백을 먹었어요.

4000 말백’ (아르헨티나)
오, 요 와인 처음 마셔봤는데
떫지도 않고 깔끔하고 괜찮더라구요?

노당 페레 앤 피스 브루고뉴 피노누아‘ (프랑스)
는 약간 산미가 느껴졌고
많이 무겁지도 않고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둘다 5만원대였나,,암튼 가성비 와인이었는데
둘 중에 고르라면 전 4000말백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 


판교에서 괜찮은 분위기 맛집
와인바를 찾으신다면 스튜디오 지구 강추합니다 ㅎㅎ

나만 알고 싶던 장소였는데.. 따쉿🥹
(런치 메뉴도 있어요..속닥속닥)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지하1층 116호

📌 영업시간 : 월~토 17시~01시 (일요일 휴무)

🚙 주차 : 유스페이스 건물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 맛집 알려드림] - [판교/삼평동] 돌문어와 수육의 조합, 유스페이스 회식하기 좋은 '문어집'

 

[판교/삼평동] 돌문어와 수육의 조합, 유스페이스 회식하기 좋은 '문어집'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판교역 근처 삼평동에 회식갈만한 곳, "문어집" 에 다녀와봤어요!ㅎㅎ 유스페이스A동에 1층에 위치해있고, 유스페이스에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야 1층이예요!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