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판교] 카카오 agit 안에 있는 데니쉬라떼가 맛있는 '플링크' Flink / 메뉴정보

by 보리입니다 2023. 7. 29.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오늘은 판교역 4번출구쪽, 카카오 판교아지트 1층에 위치해 있는
카페 '플링크' (Flink) 판교점 소개해드릴게요!
 
플링크는 압구정(신사)점도 있고, 판교점도 있어요.
 
판교점은 카카오 판교아지트에 있고,
카카오 판교아지트는 카카오 사옥 건물이예요.
 

1층에는 올리브영, 카카오프렌즈샵, 편의점, 카페 등 상가들이 있고
2층에는 카카오 어린이집, 3층이 카카오 로비예요!
4층부터는 근무층이라서 방문객들은 3층까지만 올라가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사옥이라서 바로 이렇게 귀여운 라이언이 보이구요 ㅎㅎ
 
1층 회전문쪽에 Flink 카페가 위치해있습니다.
 

플링크 메뉴

 
플링크 메뉴중에 전 "데니쉬 라떼"를 좋아합니다. 
달달하고 고소한 라떼예요!
일반 라떼보다는 좀 달달하고, 바닐라라떼보다는 덜 달고 고소한? 
 
제발 한번만 먹어주세요! 🙏
 
 

커피 원두 종류

 
이렇게 핸드드립 원두 종류도 선택할 수가 있어요!
헬베티카, 로잔, 에디오피아 디카프 
 
"머쉬룸 히어로"라는 Tea 종류도 들어왔네요?!
 

 
Flink에서는 이렇게 베이커리도 같이 판매하고 있답니다. 
빵 종류도 아주 다양하네요 ㅎㅎ
 


 
아까 소개해드린 원두들도 같이 판매가 되고 있구요, 
밑에 아주 귀여운 카라멜도 있었어요 ㅎㅎㅎ
 
머그컵이랑 플레이트, 텀블러도 같이 팔고 있는데
저 머그컵..... 너무 탐나요!!! ✨
살까말까 넘나 고민스러운 것 ㅎㅎㅎㅎㅎㅎ
 

 
바나나푸딩과 카라멜푸딩도 있구요 ㅎㅎ
둘 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디저트 이네요 ㅠ_ㅠ
 
오틀리우유와 콜드브루 커피 캔으로도 같이 팔고 있었어요. 
캔은 너무 디자인도 예쁘고 몇개정도 사두고 먹어도 좋겠어요 ㅎㅎㅎ
 
왜이렇게 사고싶은게 많은 것이냐며 ㅠㅠㅠ
😂
 

 
전체적인 매장 분위기를 이렇습니다. 
카카오 사옥이다보니 여기서 회의나 커피타임 하시는 카카오 직원분들도 많이 보이는것 같아요. 
 

 
옆쪽에는 테이블이 아닌
이렇게 바로 된 곳도 있구요! ㅎㅎ
 

 
저는 역시나 데니쉬 라떼를 먹었어요 ㅎㅎㅎ

이렇게 카페입구 야외에도
테이블이 몇개 있었고요.

판교역 근처 괜찮은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들러보세요! 
 
전 담에 압구정점에 가봐야겠네요!
거긴 또 판교점과는 다른 분위기이고 베이커리 종류도 조금씩 다르더라구요ㅋㅋ
 

1층에서 3층으로 바로 연결되는 에스컬레이터

 
이상 카페 Flink 다녀와 본 후기였습니다!ㅎㅎㅎ
 
 

📍 주소 : (판교역 4번출구 앞)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66 1층 12호
📌 영업시간 : 매일 08~20시
🚙 주차 : 지하주차장
 
 
 


[성남/판교] 판교 10분거리 한옥카페 '사송' sasong

 

[성남/판교] 판교 10분거리 한옥카페 '사송' sasong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٩(ˊᗜˋ*)و 성남시 판교 근처에 고즈넉한 한옥카페가 있는 걸 아시나요? 회사가 판교에 있어서 점심시간에 가끔 차타고 10분거리에 있는 카페 '사송'에 자주 가곤 했어요

celinemoon.tistory.com

[판교/삼평동] 돌문어와 수육의 조합, 유스페이스 회식하기 좋은 '문어집'

 

[판교/삼평동] 돌문어와 수육의 조합, 유스페이스 회식하기 좋은 '문어집'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판교역 근처 삼평동에 회식갈만한 곳, "문어집" 에 다녀와봤어요!ㅎㅎ 유스페이스A동에 1층에 위치해있고, 유스페이스에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야 1층이예요!

celinemoon.tistory.com

[판교] 카카오 agit 1층 카페 ‘펠트커피’ FELT

 

[판교] 카카오 agit 1층 카페 ‘펠트커피’ FELT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판교역 카카오 사옥 agit 1층에 있는 카페 ‘펠트커피’ 소개해드릴게요! 카카오 아지트 안에 들어오면 카카오 프렌즈 친구들이 귀엽게 반겨줍니다 ㅎㅎ 1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