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잠실/송파] 쯔양맛집, 송파나루역 본가진미간장게장 / 영업시간, 메뉴

by 보리입니다 2023. 7. 14.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눈여겨보고 있던 송파 게장맛집
본가진미간장게장’에 다녀왔어요!

얼마전에 유튜버 쯔양님도 와서
어마어마하게 드시고 갔더라구요?ㅎㅎㅎㅎ

저녁 9시쯤 갔더니 두 테이블 손님밖에 없었어요!

여기 꽃게탕도 맛있다던데..
저희는 (특대) 간장, 양념게장 정식 1인분씩 시켰습니다.
 
🦀
암꽃게 간장게장, 양념게장 정식
특대사이즈 (450g 1마리/1인분) 58,000원
공기잡+된장찌개 포함
 
 

 

 

10년전 싸인도 엄청 많음

 

특대 사이즈

 

특대 사이즈 양념게장 정식, 간장게장 정식

 
간장게장은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양념게장은 매운거 잘먹는 저도 아!맵다? 정도여서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매워하실 것 같아요.

양념게장은 식사나올때 양념에 버무려서 나오는 것 같았어요! 
 

특대사이즈여서 아무래도 살이 꽉 차있고 먹는 맛이 나더라구요 ㅎㅎㅎ

맛집이래서 한번쯤 먹어보고 싶었던 식당이었는데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네요 ㅎㅎ

 

잠실, 송파에서 게장맛집 찾으시는분들 한번 들러보세요!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20 1층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2시
 
 
 


 
 
[🍙 맛집 알려드림] - [송파/송파나루역] '카페레프' kafferep 핸드드립 전문 분위기맛집 카페 / 매장정보, 영업시간

 

[송파/송파나루역] '카페레프' kafferep 핸드드립 전문 분위기맛집 카페 / 매장정보, 영업시간

송파에 있는 분위기맛집 취향저격 카페 '카페레프'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저는 동네에 카페맛집을 찾아다니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어김없이 제 레이더망에 들어온 카페 발견☕️ 송파나루역

celinemoon.tistory.com

[🍙 맛집 알려드림] - [송파/석촌] 생삼겹살 맛집 ‘정돈식당’ 손맛끝내주는 사장님 /가정식백반, 영업시간, 메뉴

 

[송파/석촌] 생삼겹살 맛집 ‘정돈식당’ 손맛끝내주는 사장님 /가정식백반, 영업시간, 메뉴

어제 저녁으로 먹었던 삼겹살 맛집 ‘정돈식당’ 벌써 장마시작인지 ☔️비가 억수로 쏟아지는 가운데 저녁메뉴는 삼겹살로 선택🫶 석촌동에 위치한 생삼겹살, 가정식백반 ’정돈식당‘ 비가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