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성남/판교] 판교 10분거리 한옥카페 '사송' sasong

by 보리입니다 2023. 7. 10.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٩(ˊᗜˋ*)و

 

성남시 판교 근처에 고즈넉한 한옥카페가 있는 걸 아시나요?

회사가 판교에 있어서 점심시간에 가끔 차타고 10분거리에 있는 카페 '사송'에 자주 가곤 했어요. 

 

정말 아무것도 없을것 같은 골목에 있는 카페예요. (분.조.카!!!😎)

판교 봇들마을 아파트 1,2단지 위쪽에 있어요. 

 

아주 가깝쥬?ㅎㅎㅎ

🪵🎋

 

 

사송 sasong

 

 

 

 

정말 한옥은 날좋을때 와도 좋지만

비 오는날 안에서 시원하게 빗소리 들을때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카운터 안쪽 공간말고 입구쪽 공간에도 프라이빗하게 한 팀만 들어갈 수 있는

작은 밀실(?)이 있어요. 

 

더울까봐 걱정했는데 에어컨도 있었구요 ㅎㅎㅎ

바닥은 모래로 되어있어서 자칫보면 바다앞 카페 같구요 ㅋㅋㅋ

 

친구가 사진만 보고 바다간줄 알았다며... (나도 가구싶다야)

 

 

 

 

주말에는 운영을 안하는 카페이니 잘보고 평일에 다녀오세요!

여기가 맞아? 하는 골목길로 들어가면 거기가 맞습니다 ㅎㅎㅎ

 

도심속 한옥카페 사송 Sasong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사송로77번길 55

📌 영업시간 : 월~금 10시~20시 / 토,일 휴무

 

🚙 주차 :

주차공간이 좀 협소해요. 카페 입구앞에 차 2대정도는 댈 수 있는데

맞으면 아주 작은 주차공간에 있어서 거기다가 대시면 됩니다. 

그래도 공간이 협소해서 좀 더 들어가서 골목에도 세우시더라구요!

 

 


 

[🍙 맛집 알려드림] - [판교/삼평동] 돌문어와 수육의 조합, 유스페이스 회식하기 좋은 '문어집'

 

[판교/삼평동] 돌문어와 수육의 조합, 유스페이스 회식하기 좋은 '문어집'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판교역 근처 삼평동에 회식갈만한 곳, "문어집" 에 다녀와봤어요!ㅎㅎ 유스페이스A동에 1층에 위치해있고, 유스페이스에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야 1층이예요!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