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강남] 제복쟁반과 어리굴젓이 있는 강남역 맛집 ‘청류벽’

by 보리입니다 2023. 7. 7.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신분당선 강남역 5번 출구쪽에 있는 강남 맛집인 '청류벽' 이예요. 

🍜🥩🥢

여긴 꽤 유명한 곳이여서 아는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모르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소개해드립니다 ㅎㅎ

 

평일 기준 점심, 저녁 모두 다 웨이팅 이었어요.

점심때는 국수나 국 종류를 드셔서 그나마 회전율이 빠른것 같은데

저녁에는 다들 술과 같이 드시다보니 웨이팅이 좀 길어요. 

 

목빠지게 1시간 정도 기다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메뉴들은 이렇게 있구요, 

점심에는 직장인분들이 육개장이나 양지온반을 많이 드시는 것 같았어요!

 

저는 몇번 가다보니 육개장, 양지온반, 냉제육만 빼고 다 먹어봤네요 😅

 

제복쟁반

 

제복쟁반을 시키면 이렇게 여러 부위로 된 고기들과 김치모듬, 젓갈모듬이 다같이 나와요.

어리굴젓도 같이 나오니 드시다가 모자르시면 추가 주문하시면 됩니다. 

 

제복쟁반

 

가끔 저녁에 가면 제복쟁반이 품절일때가 자주 있더라구요?

그럴땐 그냥 보쌈(부위 : 돼지 삼겹살, 전지) 시켜서 드시면 됩니다. 큰 차이 없어요! 

 

하.. 정말 술안주🍶로 제격이죠? 

보쌈이 한국인의 소울푸드중 하나 아니겠어요?ㅎㅎㅎ

 

막국수 3종 (물, 비빔, 들기름)
들기름 막국수

 

 

들기름 막국수는 약간 호불호가 있더라구요? 

이렇게 약간 뻑뻑한(?) 느낌을 안좋아하시는 분들이 꽤 있는 것 같아요. 

 

 

이모님, 막국수 국물 추가요!!

 

친구가 물막국수 국물이 맛있었는데 한두번 리필시키니

나중에 이모님이 한대접으로 주셨어요 ㅋㅋㅋㅋ

 

잘 먹었습니다. 🙏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4길 29 1층 105호 (서초파라곤 오피스텔 1층)

📌 영업시간 : 매일 11시30분 ~ 22시

 


 

[🍙 맛집 알려드림] - [잠실역/방이] 커피 오마카세 '컨플릭트 스토어' 잠실점 (Conflict store)

 

[잠실역/방이] 커피 오마카세 '컨플릭트 스토어' 잠실점 (Conflict store)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오늘은 잠실역, 방이먹자골목 근방에 위치한 ☕️커피오마카세 '컨플릭트 스토어'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컨플릭트스토어 카페는 신사본점, 잠실점, 아모레퍼시픽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