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천안/구성동] iMAC이 있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 ‘핀스커피’

by 보리입니다 2023. 7. 8.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서울 근교 천안에 있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 '핀스커피'에 다녀와봤습니다.

핀스커피는 천안 동남구 구성동에 위치해있어요!

 

🌸🪻🌼🌷

 

 

핀스커피 1층에는 '아이맥💻'을 할 수 있는 자리가 따로 있더라구요? 

카페에 아이맥을 여러대 두고있는건 처음 봐서 신기했어요 ㅎㅎㅎ

 

카페에서 일해야 될때, 커피 마시다가 갑자기 문서업무를 봐야할 일이 생길때

아주 유용할 것 같네요! 👍

 

 

2층에도 이렇게 여유좌석이 많았어요. 

저녁 늦게 방문했더니 손님이 거의 없었던...ㅎㅎㅎ

 

계단에도 걸터앉아서 마실 수 있는 구조였어요.

 

 

 

베이커리 카페라서 빵🥐 종류도 많았었는데

저희가 너무 늦게가서 그런지 남아있는 빵들이 많이 없어서

그냥 커피만 마셨어요 🥤

 

 

 

야외에도 좌석이 있어요!

핑크뮬리 맛집이라던데 겨울에 가서 그런지 핑크뮬리는 못봤네요 😅

대신에 알록달록 조명이 켜져있었어요. 

경치 구경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해솔1길 27-29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2시

❗️주차장 넓음

 

 


[🍙 맛집 알려드림] - [성남/판교] 판교 10분거리 한옥카페 '사송' sasong

 

[성남/판교] 판교 10분거리 한옥카페 '사송' sasong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٩(ˊᗜˋ*)و 성남시 판교 근처에 고즈넉한 한옥카페가 있는 걸 아시나요? 회사가 판교에 있어서 점심시간에 가끔 차타고 10분거리에 있는 카페 '사송'에 자주 가곤 했어요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