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대구 푸른회식당 무침오징어회 택배배달 / 예약사이트, 가격정보

by 보리입니다 2023. 7. 14.
728x90

 

대구 푸른회식당 오징어무침회

오징어회무침 vs 오징어무침회
 
대구는 무침회라고 하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ㅋ
대구 반고개 무침회골목에 있는 "푸른회식당"에 가서 무침회를 처음 먹어봤어요.
 
 


📍주소 : 대구 서구 달구벌대로375길 14-1
📌 영업시간 : 화~일요일 11시 ~ 22시 (매주 월요일 휴무 / 라스트오더 21시 30분)
 
 
 

 
2층에 올라가니 자리를 안내해주셨는데 앉아서 한참 수다를 떨다가 우연히 테이블을 보니
제가 앉은 자리가 문재인 대통령님 오찬좌석 이었지 뭐예요?! 🫢
와...진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

 

 

 

제첩국이랑 기본 반찬이 세팅되고 납작만두까지....!!! 
이게 그 납작만두!!!!
납작만두에 싸먹으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ㅠ_ㅠ
납작만두는 인당 1접시씩 먹었어요 ㅋㅋㅋㅋ
 
 
맛있게먹고 나중에 또 생각나서 서울집에서 택배배달을 시켜봤어요!

4인용으로 시켰고 이렇게 아이스박스에 소분 포장되어서 택배가 왔는데
정말 빠르게 도착하더라구요? 
 
보니까 매일밤 저녁 8시에 주문마감 -> 다음날 바로 배송이라고 하네요!

저는 수요일 오후에 주문해서 금요일 오후에 배송완료 되었습니다. 

 

 


가격도 이정도면 정말 가성비 있지 않나요?!
 

2~3인분 : 18,000원

4인분 : 23,000원

 
 
 
야채, 오징어회, 양념소스, 납작만두
 
납작만두만 집에서 직접 굽고, 나머지 야채와 오징어를 소스에 버무려주기만 하면 됩니다.
 
 

 
집에서 먹어도 식당에서 먹었던 맛 그대로네요!
초장 소스가 너무 맛있음 ㅠㅠㅠㅠㅠ
 
양념장만 추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ㅎㅎㅎ
저는 양념장 추가 구매를 해서 다른 요리를 할때도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ㅎㅎㅎ
 
 
 
⬇︎⬇︎⬇︎ 택배 주문하기 ⬇︎⬇︎⬇︎
https://smartstore.naver.com/pureun/products/6158734353

 

푸른회식당 오징어무침회 반고개무침회 : 푸른회식당

[푸른회식당] 대구10미 반고개 오징어무침회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