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잠실/석촌] 고기 직접 구워주는 갈비맛집 ‘흥부골숯불돼지왕갈비’

by 보리입니다 2023. 8. 4.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몇일전에 저녁외식으로 돼지갈비를 먹고왔습니다 ㅎㅎ

원래는 몇달 전에 가봤던 석촌호수 앞에
삼광호수갈비’를 가려고 했었는데
건물 자체가 철거가 됐더라구요? 😢

아쉬운 마음을 접고
바로 앞에 있는 ‘흥부골숯불돼지왕갈비’를
가보았습니다.

밑에 사진은 철거된
삼광호수갈비가 있었던 곳이예요ㅠ


바로 맞으편 1층에 이렇게
흥부골숯불돼지왕갈비가 있습니다.


내부는 아주 넓찍합니다.
가족단위로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아보였어요!

저 유리벽 너머로도, 사진찍은 뒤쪽으로도
자리가 더 많이 있어요!


남치니와 저는 돼지왕갈비 2인분 시켜서 먹다가
1인분들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점심식사 메뉴들도 많이 보이네요 ㅎㅎㅎ


기본 찬 구성입니다.

계란찜과 물김치가 나오고
양념게장도 기본으로 같이 나와요 (얏호ㅋㅋ)


게장은 맵지도 않고 딱 좋게 맛있어요 ㅋㅋㅋ
게장먹고 남은 양념을 소스로
고기찍어서 진짜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

2인분


왕갈비여서 2인분 시키니
큰 2대가 나오네요.

직원분들이 고기 올려주시고 다 구워주셔서
이렇게 더운날 직접 안구워도 되니
너무 편하더라구요!


후식냉면

 

여기는 고기시키면 냉면이 서비스로 나옵니다.
물냉과 비냉 1개씩 시켜봤어요.

후식냉면이다보니 단품으로 시키는 냉면보다는
조금 양이 작아요.
냉면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입구쪽 카운터 앞에는 이렇게
아이스크림도 있네요 ㅎㅎ


고기랑 냉면까지 다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먹었습니다. ㅎㅎ

직원분들도 너무 다 친절하시고
가게도 깔끔하고 아주 넓고
고기도 맛있고..

석촌동 갈비 맛집으로 뽑히는 이유가 있었네요👍

앞으로 갈비먹고 싶을때 자주 올 것 같아요🫶

아주 자~알 먹고 갔습니다 ㅎㅎㅎ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33길 35

📌 영업시간 : 매일 11:40 ~ 23:00

 

 


[🍙 맛집 알려드림] - [잠실/송파] 쯔양맛집, 송파나루역 본가진미간장게장 / 영업시간, 메뉴

 

[잠실/송파] 쯔양맛집, 송파나루역 본가진미간장게장 / 영업시간, 메뉴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눈여겨보고 있던 송파 게장맛집 ‘본가진미간장게장’에 다녀왔어요! 얼마전에 유튜버 쯔양님도 와서 어마어마하게 드시고 갔더라구요?ㅎㅎㅎㅎ 저녁 9시쯤 갔더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