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분당/야탑] 분위기있고 조용한 퓨전한식주점 '소행성' / 메뉴, 예약정보

by 보리입니다 2023. 8. 4.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분당 야탑에 있는 퓨전한식주점 '소행성' 이라는 곳에 다녀와봤어요.
 
캐쥬얼할 저녁 미팅자리로 간거여서 캐치테이블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 1인 1주류 주문 필수 (콜키지 가능 / 콜키지시 주류 별도 주문안해도 됨)
 
콜키지 가격
- 와인, 사케 3만원 / 위스키 5만원 / 기타 주류 1만원 -
 
4인이어서 오픈룸(바 자리 안쪽 테이블석)을 이용했고
저희는 위스키 1병 콜키지를 했습니다. 
 
캐치테이블 예약시 예약금이 발생하니 미리 확인해주세요!
식당에서 나갈때 예약금 취소후 총 이용금액으로 재결제를 해주시더라구요~
 
 

캐치테이블 app

 
 
캐치테이블에서 예약시 확인할 수 있는 안내문 이예요.
주의사항이 좀 많죠?ㅎㅎㅎㅎ
 
소행성은 야탑 조용한 동네 골목에 위치해있었어요.
 

Bar 자리

이렇게 가게로 들어가면 bar 자리와 
bar 자리앞에 음식을 만드는 주방이 있구요, 
안으로 들어가면 테이블 자리가 있습니다. 
 
주인장님들의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여기저기 보이구요 ㅎㅎ
 

안쪽 오픈룸 테이블자리
안쪽 오픈룸 테이블 자리

 
테이블은 이렇게 안쪽에 있고 bar 자리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약간 프라이빗 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ㅎㅎ
 

콜키지 위스키 / 달모어 킹알렉산더 3세

 
5만원을 내고 비싼 위스키 콜키지로 먹어봤습니다 ㅎㅎㅎ
달모어 킹 알렉산더 3세 위스키라니...
(제 기준 매우 비싼 술...🫢😱)
 
제가 위스키를 잘 먹지 못하는데 이건 맛이 부드럽게 
꿀떡꿀떡 넘어가더라구요? 
역시 비싼 술인가.........ㅋㅋㅋㅋㅋㅋㅋ
 
위스키를 가져가면 얼음과 잔을 다 세팅해주세요.
 
저희는 메뉴중 코스요리처럼 나오는
'맡김차림 (인당 43,000원)'으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와.. 주류 메뉴가 정말 많죠??


정말 처음 보는 이름의 술들이 많았어요. 

과실주, 탁주, 증류주, 위스키 너무나 다양합니다.

 

1인 1주류 주문이 필수인데 거의 대부분 가격이 좀 있는 술들이네요 ^^; 

 

아래는 맡김차림에서 나오는 음식들이예요.

메뉴 하나하나 나올때마다 사장님이 하나씩 소개해주세요.

 

요즘 너무 덥다고 사장님이 메뉴를 조금 변형해서

시원한 김치말이냉국수를 만들어주셨어요 ㅎㅎ

 

저기 있는 오이아코디언이 전채요리인데

뭔가 반찬처럼 곁들이면서 계속 야금야금 먹었네요 ㅎㅎ

 


이거 다 먹고 아이스크림 후식까지 주셨는데

적당히 배부릅니다 ㅎㅎ

 

이렇게 양껏 먹고 4명이 콜키지포함 22만2천원이 나왔어요 ㅎㅎ

 

특색있는 퓨전한식주점을 찾으신다면

성남시 분당 야탑에 있는 '소행성'에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139번길 1-1 1층

📌 영업시간 : 월~금 17:00 ~ 24:00 
 
 


 
[🍙 맛집 알려드림] - [판교/삼평동] 돌문어와 수육의 조합, 유스페이스 회식하기 좋은 '문어집'

 

[판교/삼평동] 돌문어와 수육의 조합, 유스페이스 회식하기 좋은 '문어집'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판교역 근처 삼평동에 회식갈만한 곳, "문어집" 에 다녀와봤어요!ㅎㅎ 유스페이스A동에 1층에 위치해있고, 유스페이스에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야 1층이예요!

celinemoon.tistory.com

[🍙 맛집 알려드림] - [성남/판교] 판교 10분거리 한옥카페 '사송' sasong

 

[성남/판교] 판교 10분거리 한옥카페 '사송' sasong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٩(ˊᗜˋ*)و 성남시 판교 근처에 고즈넉한 한옥카페가 있는 걸 아시나요? 회사가 판교에 있어서 점심시간에 가끔 차타고 10분거리에 있는 카페 '사송'에 자주 가곤 했어요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