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잠실/방이] 나의 최애 인생빙수 ‘더설’ 배달정보 / 영업시간

by 보리입니다 2023. 8. 10.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태풍때문에 다들 안녕하신가요? ㅠㅠ
저는 태풍으로 재택근무 하느라
집에서 끼니를 때웠는데요,

서울은 아직 비도 많이 안오고 덥기도해서
제가 좋아라하는 인생최애빙수
더설에서 빙수를 시켰습니다!ㅎㅎ

우연히 어떤 유튜버가 너무 맛있는 빙수집을
찾았다는 영상을 본 적이 있는데
저희집에서 배달 가능 지역이더라구요!ㅎㅎ

앗싸리😍
그래서 그 뒤로 시켜먹어보고선
최애맛집이 되어버려서
일주일에 1번씩은 꼭 시켜먹었어요 ㅋㅋㅋ

여기 팥빙수도 맛도리인데
오늘은 딸기빙수만 리뷰해볼게요!

더설 잠실직영점

딸기빙수 10,500원
수제 팥빙수 9,500원
블루베리 빙수 10,500원
더치빙수 9,500원
애플망고빙수 10,500원

 


배달로 받아도 이렇게 녹지않게 보냉팩으로
포장되어서 안심이 됩니다 ㅎㅎ
녹아서 온 적은 없었어요!!


아니.. 보이시나요?
딸기가 아주 가득가득한거?!


🍓딸기 빛깔보소,,,, 🫣


딸기빙수 시키면
딸기철이 아닐때 맛없고 밍밍한 딸기로
올려주시는 곳들도 많은데 여긴 전혀 아니예요!

🍓딸기마저 맛있,,,
생딸기만 올려진게 아니라
달달하게 딸기청이 올라가있어요.


저는 딸기도 딸기지만
여기 우유로 만든 빙수가
제 스탈이예요 ㅠㅠㅠㅠㅠ🩷

딸기 저리 치우고 우유빙수만 먹어도 맛있어요ㅠㅠ
조금씩 아껴먹게되는 마법....


잠실러들 제발 여기서 한번씩 빙수 시켜드셔보세요!
배민이나 쿠팡이츠 리뷰에
한결같이 왜 이런집을 이제야 알게되었는지
맛에 진심인 분들의 리뷰가 아주 많습니다 ㅎㅎ

여기 팥빙수도 많이 달지않고
좋은팥을 쓰시는지 팥이 진짜 맛있어요!
딸기빙수와 둘중에 우열을 가릴수가 없어요 ㅋㅋㅋ

다음엔 팥빙수 리뷰를 들고오겠습니다!ㅎㅎㅎ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54 잠실 I-SPACEII 오피스텔 101호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1:30

 

 


[🍙 맛집 알려드림] - [잠실] 귀여운 모나카와 뽕따라떼, 롯데월드타워 카페 ‘묘사서울’

 

[잠실] 귀여운 모나카와 뽕따라떼, 롯데월드타워 카페 ‘묘사서울’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롯데타워에 쇼핑하러 갔다가 카페 묘사서울 잠실점에 들려봤어요. 롯데월드타워 2층에 있었어요! 카페 ‘묘사’ (Myosa) 잠실점 묘사서울 안에는 차증현 작가님의 작

celinemoon.tistory.com

[🍙 맛집 알려드림] - [잠실역/방이] 커피 오마카세 '컨플릭트 스토어' 잠실점 (Conflict store)

 

[잠실역/방이] 커피 오마카세 '컨플릭트 스토어' 잠실점 (Conflict store)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오늘은 잠실역, 방이먹자골목 근방에 위치한 ☕️커피오마카세 '컨플릭트 스토어'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컨플릭트스토어 카페는 신사본점, 잠실점, 아모레퍼시픽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