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관심사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받기 위한 PIN 번호 우편받기

by 보리입니다 2023. 9. 18.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티스토리에 구글 애드센스를 달고나서 조금씩 수익이 생기기 시작하고

(쥐꼬리만하게..)
결제정보를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이 열렸습니다.

애드센스 홈에 들어가보니 아래처럼 공지가 뜨더라구요.

 

 

 

광고수익 지급을 위한 인증작업을 진행해야 됩니다.


물론 수익은 100달러 이상 되어야 지급이 가능합니다.
"총액이 US$100.00(판매 대금 기준액) 이상인 경우 월별 지급"
 
본인 인증을 하고나서 주소 확인이 필요한데요.
이건 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구글에서 나의 입력된 주소지로 PIN 번호가 담긴 우편물을 보내주더라구요.


 

 

 

 

 

짜란~ 어느샌가 저희집 우편함에 

이렇게 구글의 우편물이 도착해있었습니다. ㅎㅎㅎ

 

우편물에 적힌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숫자)를 넣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만약 우편물이 계속 도착하지 않으면 다시 신청할 수가 있어요!

이렇게 핀번호를 넣으면 주소 확인까지 인증 완료되었습니다.

그러면 이제 결제수단 입력 메뉴가 열리게 됩니다!

 

 

 

 

이제 본격적인 수익이 나야 100달러 이상이 되고 지급신청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그때까지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