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관심사

[일본현지구매] PRADA 프라다 지갑 (1MH044 QHH F0322 CEDRO)

by 보리입니다 2023. 10. 1.
728x90

 
 
제가 프라다 지갑을 사고싶어서
프라다 홈페이지를 계속 보다가 초록색(망고) 반지갑을 사고싶었었는데요.
 
일본 여행갈때 공항 면세점에 직접 가서 보니
반지갑은 제가 평소 들고다니던 카드지갑 보다 크기가 커서
한 손 안에 안들어오고 살짝 애매하더라고요.
 
그래서 살포시 내려놓고.. 일본 이세탄 백화점에 가서
딱 좋은 크기의 지갑을 구했습니다!! 🤍
 
🧡 프라다 사피아노 지갑 1MH044 QHH F0322 CEDRO 🧡
 
 
 

💛💛💛
 
원래는 프라다 초록색 지갑을 갖고싶었는데
시즌이 지난건지 일본엔 초록색이 없더라구요.
 
그래도 이 중에 노란색이 제일 눈에 들어왔어요!
 
크기도 적당히 하고 색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ㅎㅎㅎ
 
 

 
 
위에는 일본 시부야 거리에 있는 프라다 매장에서 봤던 지갑들이예요. 
여기선 제가 산 지갑은 스카이블루랑 핑크, 블랙 모델이 있었어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신주쿠 이세탄 백화점에 가면
게스트카드 발급받고, 면세 택스프리하면 더 싸다고 해서 가봤더니
제가 산 노란색 모델이 눈에 보이길래 바로 구매했습니다.ㅎㅎ
 
직원분들도 "카와이~ 카와이" 하면서 추천해주셨어요 ㅎㅎ
 
 

 
한 손에 들어오고 딱 이쁜것 같아요 ㅎㅎ
 
요즘 일본 엔화가 많이 싸져서 (제가 갔을땐 900원대)
한국에서 사는 것보다 좀 더 저렴하고
 
이세탄 백화점에서 게스트 카드 발급받으면 
5%가 더 할인되고,
(여권보여주면 바로 발급해줍니다)
여기에 택스프리까지 받으니 70만원 정도에 구매했네요.
 
한국 프라다 홈페이지에선 제가 산 모델과
동일한 제품은 보이지 않는 것 같고요. 
찾아보니 아래 제품이 그나마 비슷한 것 같아요.
저는 동전넣은 곳이 지퍼형태인데 이 제품은 똑딱이네요.
 
 
[사피아노 반지갑 1MH043_QHH_F0EMZ / 90만원]

 

사피아노 가죽 반지갑 페일 블루 | PRADA

내부 포켓과 카드 슬롯이 여러 개 포함된 사피아노 가죽 소재 반지갑입니다. 스냅 클로저가 있는 액세서리에 메탈 레터링 로고로 장식했습니다.

www.prada.com

 

 일본 여행 간김에 프라다 지갑 구매하고 온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