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대구/중앙로역 ] 프랭크커핀바 대구교동점

by 보리입니다 2024. 7. 8.
728x90

 

 

 

 

잠실 송리단길에 있던
프랭크커핀바가 대구에도 있었다니!

괜찮은 카페를 찾다가 대구 중앙로역 교동에 있는
프랭크커핀바에 오게 되었다 ㅎㅎ

근데 대.알.못이
핫한 곳에 왔더니 이 동네 젊은이들의 성지였네 ㅋㅋ



프랜크커핀바 커피 메뉴판



프랭크커핀바는 유럽 어느 한 골목의
노천카페를 생각하면서 만든
전주에서 시작된 카페라고 한다.

(찾아보니 전국에 있길래 대표님 인터뷰 찾아봄📝)

커피는 여기 시그니처인
프랭크커피와 커피캔디팝을 시켜봄.





테이블이 아닌 바에 앉아서
맛있는 커피를 홀짝홀짝🍹☕️

담엔 교동에 있는 핫한 술집을 찾으러 가봐야겠다 ㅎㅎㅎ

대구를 정복하러!




+) 기차 옆자리분이 나눠주신 밤양갱.......🫶



+) 천장이 열렸던 대구 숙소..........여긴 나중에 또 갈 의향이 있으니 그때 제대로 찍어서 후기를 올려보기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