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대구] 구공탄막창 2호점

by 보리입니다 2024. 3. 15.
728x90

 

 

 

 

📌 매일 16:30 ~ 24:00

📍대구 남구 대명로 303

 

 


 

 

대구는 역시 막창?

구공탄 막창이 맛있다고 해서 두번째 방문!

숙소 근처인 대구 남구 영대병원역 근처에 있는 2호점으로 ㄱㄱ

거리는 엄청 한산했는데
사람들이 다 여기 모여있었네..

들어오자마자 자리가 하나 있어서
바로 착석!ㅎㅎ

 

메뉴판

 

 

 


돼지막창이랑 생삼겹살을 시켰다.
기본찬이 세팅되고
구워먹으라고 쫀드기도 같이 나옴ㅋㅋㅋ

고기 나오기 전까지
주전부리로 구워먹으면 된다.ㅋㅋㅋ


 

 

쫀드기

 



얼마 지나지않아 빠르게 초벌되서 나온 고기!!


한켠에서 계속 초벌을 하고 있어서 금방 나온 것 같다.

생삼겹살은 제주산 ++A급!!

고기도 먹고 막창도 먹고
한번에 진짜 일석이조 ㅋㅋㅋ 너무 좋다.


 

 

 


연탄불에 고기를 굽고
막장과 파절이를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켈리 맥주는 없다고 해서 못먹고
타이거 맥주로 한잔까지..


 

 


고기 다 먹고 된장찌개랑 공기밥 하나 시켜서
된장죽으로 말아먹으니 한그릇 뚝딱 ㅋㅋㅋ
🍚🍙

 

 

이번엔 숙소에서 걸어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워서 더 좋았다 ㅋㅋ

 

대구에선 역시 막창을 먹어줘야지!

삼겹살도 부드럽고 맛있게 냠냠 잘하고 다시 숙소까지 걸어가기

 

 

 

 


[🚘 국내 여행] - [대구] 남구 봉덕동 '블로바이블로 호텔' 후기

 

[대구] 남구 봉덕동 '블로바이블로 호텔' 후기

📍 주소 : 대구 남구 중앙대로 118 📌 연락처 : 0507-1445-6966 🔑 체크인 18시 / 체크아웃 12시 대구에 1박 2일로 다녀와야되서 숙소를 이리저리 찾다가 동대구역 근처에 오피스텔 에어비앤비가 많이

celinemoon.tistory.com

[🚘 국내 여행] - [대구] 엘디스 리젠트 호텔 스탠다드 더블룸 숙박후기 + 청라언덕 산책

 

[대구] 엘디스 리젠트 호텔 스탠다드 더블룸 숙박후기 + 청라언덕 산책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대구에 1박2일로 다녀오면서 '엘디스 리젠트 호텔'을 예약해서 묵고 왔어요. 제가 다녀온 주말에 에어비앤비 가격을 보니 1박에 16만원선 이더라구요? (가격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