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삼각지] 우대갈비 짚불구이 '몽탄' 후기

by 보리입니다 2024. 3. 4.
728x90

 

삼각지 우대갈비 맛집 몽탄


 
📌 매일 12:00-21:00

📍서울 용산구 백범로99길 5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서울 3대 고깃집이라 불리는 곳 중 하나인
삼각지역 ‘몽탄’에 다녀왔어요!

여기 tvN 줄서는식당에도 나올 만큼
웨이팅 지옥인 곳이어서
한번 가보고 싶어도 웨이팅이 어려워 가보진 못했어요 ㅠㅠ

근데 이번에!!


너무 고맙게도 친동생 지인 덕분에 예약이 되어서
다녀와보게 되었습니당!!
🤩 소리 질러~~~~~~!!!!


삼각지역 8번 출구로 3분정도만 걸어오면 바로 몽탄 건물이 보여요!

 

 

 

 

 

 

식당 입구는 작은 골목 안쪽으로 있어요.

가게 앞에 기다리시는 손님들이 몇몇분 계셨고요.

 

식신 3 스타와 블루리본 인증 스티커가 연도별로 붙여져있네요! 와우..

 

 

 

 

 

 

저희는 저녁 6시 예약이라 미리 도착해서 앞에서 기다리고 있었지만

캐치테이블 웨이팅 숫자를 보니 아직 25팀이나 대기중이네요!

 

오전 오픈런 웨이팅이 아닌 때에도 웨이팅 목록으로 올릴 수 있나봐요.

대기가 어마어마 하겠지만...

 

저녁 6시가 되어서 일행들이 다 모이고

한꺼번에 입장했습니다. 

 

저희는 2층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앉자마자 대표메뉴인 우대갈비하이볼을 주문했습니다. 

 

* 우대갈비 : 소갈비 중 가장 맛있는 진갈비를 활용한 양념육

 

 

 

메뉴판
기본 반찬
양파 김치


 

 

 

 기본 반찬이 세팅되었고,

양파 김치와 얼음 무생채, 보리된장, 케일짱아찌도 같이 나왔어요!
 

무생채는 살얼음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아삭아삭한 맛이었습니다. ㅎㅎㅎ

고기엔 역시 무생채가 빠질 수 없죠?!

 


 
 

우대갈비

 

 

 

 

와...우대갈비가 나왔어요.

2인분의 양인데 뼈가 같이 있어서 엄청 커보이네요 ㅎㅎㅎㅎ

 

여기 우대갈비는 양념육입니다.

직원분이 앞에서 먹기좋게 구워주고 다 잘라주셨어요!

 

같이 구워먹을 수 있게 마늘과 가래떡, 파도 있네요. ㅎㅎ

 

 

 

 

 

 

 

다 구워진 고기는 이렇게 뼈 위에 올려주셨어요!ㅎㅎㅎ

이미 초벌되서 나오는거라 빠르게 구워졌어요.

 

양념된 고기여서 특유의 양념맛도 느껴지고

짚불구이라 그런지 짚불 향도 엄청 났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저는 우대갈비는 첨 먹어봤는데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기본 찬으로 같이 나온 양파김치, 무생채, 소스들과 같이 먹으니 더 맛있네요!

전 간장소스도 맛있었지만

보리된장이 은근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구수하니 맛있어서 ㅎㅎ

 

 

 

항정살
항정살

 

 

 

우대갈비를 먹고 항정살도 시켜봤어요.

항정살은 진짜 부드러웠어요!

어쩌면 우대갈비인 소고기보다 더 맛있게 느껴졌던....!!

 

항정살 진짜 추천추천!!👍

 

항정살 다 먹어갈때는 우대갈비에 붙어있는 꼬들살들도 잘라서 구워주셨어요.

힘줄 있는 부위라 더 잘게 잘라주시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후식 안먹어볼 수 없죠??

 

무생채가 가득 들어간 비빔냉면

달래였나...냉이였나...가 많이 들어간 된장찌개까지 먹었습니다. ㅎㅎㅎ

 

하나같이 다 맛있네요? 

비빔냉면은 그닥 안땡겼는데 한두입 먹어보니 의외로(?)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된찌는 약간 고추장이 들어간 칼칼한 맛이였구요.

 

고기로 너무 배가 차서 후식은 많이 못먹었네요 ㅠㅠ

 

 

 

비빔 냉면
된장찌개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ㅎㅎㅎㅎ

저녁 6시쯤 들어갔는데 거의 8시 되기전에 나왔네요.

 

궁금해서 웨이팅이 아직도 있나해서 캐치테이블 태블릿을 봤는데

이 시간에는 웨이팅이 마감된 상태였어요!

 

하지만 미리 웨이팅 예약된 분들이

가게 앞에서 계속 대기중이셨구요. ㅎㅎㅎ

 

 

 

 

 

웨이팅 지옥인 몽탄, 다시 또 올 수 있는 기회가 있을까요?

(난 웨이팅 못해....)

 

좋은 기회로 너무 맛있게 먹고간 몽탄이었습니다!

 

 

 

 


🙌 추천 리스트 보고가기🙏💛

 

 

 

[잠실] 나혼산 이장우 국밥집 ‘호석촌’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가족들이 조카들 방학을 맞이하여 서울로 놀러왔어요! 서울에서만 먹을 수 있는 맛집을 찾다가 저희집 근처에 배우 이장우님이 잠실 석촌호수 앞에 개업하신 순대

celinemoon.tistory.com

 

 

[청담역] 연예인맛집 고깃집 '길목'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청담역 근처 삼성역 유명맛집인 '길목' 소개해드릴게요! 회사 휴양시설 당첨으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 묵게되었는데 마침 근처에 오래전부터 찜해두었던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