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판교] 로봇카페 ‘라운지엑스 알’ LOUNGE'Xr

by 보리입니다 2024. 3. 1.
728x90



LOUNGE'Xr 라운지엑스 알 카카오판교점

 


📌 매일 24시 무인운영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66 1층 10호 (카카오 판교아지트)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일하다가 집중력이 흐려질 오후 4시!! 급 커피가 땡겨서
어떤 커피를 먹을까 하다가
판교에 있는 로봇이 커피 만들어주는 카페 라운지엑스가 갑자기 생각나서 다녀와봤어요!
 
마침 예전에 라운지엑스 커피 주문할 수 있는 어플 깔았다가
회원가입 선물로 아메리카노 1잔 쿠폰도 있었거든요 ㅎㅎ
 
암튼,, 라운지엑스는 처음 가보는 것이어서 
주문방식도 새로울 것 같고 두근두근 거렸어요!ㅎㅎㅎ
 
라운지엑스 알 카카오판교점
판교역 카카오 건물 1층 에스컬레이터 옆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카카오 건물 아니랄까봐 여기에도 라이언이....!!! 😍
 
카카오 입주사는 제조음료 15% 할인이 되네요!
미리 깔아둔 라운지엑스 어플이 있어서 어플로 주문해보았습니다.
 
카운터에 있는 패드에서 바로 주문도 가능해요!!
 
 

 
 

 
 

 
 
 
아무래도 로봇이 제조하는 것이기 때문에
커피 메뉴가 다양하게 있지는 않았어요. 
 
베이커리 메뉴인 휘낭시에도 있었는데
휘낭시에는 주문하면 어디서 어떻게 나오는건지 급 궁금해지네요...?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ㅎ
 
암튼 어플에서 커피를 선택하고 결제까지 완료하면
QR코드가 나와요. 
 
방금 주문했는데 QR코드 유효기간이 한달뒤라니... 👍
 
받은 QR코드를 패드 옆에 달려있는
카드 끼워넣는 곳 바로옆의 아주 작은 카메라에 인식시켜주면 됩니다.
 
(인식시켜줄때는 핸드폰 화면 밝기를 아주 밝게 해주세요!)
 
 
 
 

 
 

 

 
 
 
 

큐알코드를 인식시키자마자 로봇이 음료를 제조하기 시작했어요!
화면에는 제 이름이 뜨면서 제조중이라고 나오고요,
 
아이스라떼를 시켰더니
얼음과 에소프레소가 먼저 담기고 이후에 우유가 나오네요 ㅎㅎ
 
제조 과정별로 로봇이 컵을 움직여요 ㅎㅎ
 
 

 
 

 

 
 
 
드디어 제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ㅎㅎ
지나가던 분들도 신기하다며 따라서 커피 주문하시던.....ㅋㅋ
 
커피맛은....우유맛이 많이 나는군요
커피샷이 더 많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어요!
 
간편히 빠르게 주문하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이상 라운지엑스 카페 체험기였습니다 ㅎㅎㅎ
 
 
 


[판교] 카카오 agit 1층 카페 ‘펠트커피’ FELT

 

[판교] 카카오 agit 1층 카페  ‘펠트커피’ FELT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판교역 카카오 사옥 agit 1층에 있는 카페 ‘펠트커피’ 소개해드릴게요! 카카오 아지트 안에 들어오면 카카오 프렌즈 친구들이 귀엽게 반겨줍니다 ㅎㅎ 1

celinemoon.tistory.com

[판교] 카카오 agit 안에 있는 데니쉬라떼가 맛있는 '플링크' Flink / 메뉴정보

 

[판교] 카카오 agit 안에 있는 데니쉬라떼가 맛있는 '플링크' Flink / 메뉴정보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오늘은 판교역 4번출구쪽, 카카오 판교아지트 1층에 위치해 있는 카페 '플링크' (Flink) 판교점 소개해드릴게요! 플링크는 압구정(신사)점도 있고, 판교점도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