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판교] 제주맛집이 판교에? '숙성도' (메뉴, 웨이팅)

by 보리입니다 2024. 2. 26.
728x90

 
 

판교 숙성도

 
 
 

 
📌 매일 11:30 ~ 22:30 (브레이크타임 15:30 ~ 16:30)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36 힐스테이트판교역판매시설 1층 1042~1047호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숙성도 판교점에 다녀와봤어요!
 
친구가 판교로 놀러 와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문득 최근에 숙성도 판교점이 생겼다는 것이 생각나서 한번 가보고 싶었어요 ㅎㅎ
 
숙성도는 판교역 3번 출구쪽 힐스테이트 건물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회사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거리에 있어서
4시 45분쯤 캐치테이블로 웨이팅을 해봤더니
대기번호가 글쎄 18번이 아니겠어요?
 
그래서 좀 오래 걸리겠구나 생각하고
5시 이후에 가려고 했는데 이게 웬걸? 🤷🏻‍♀️

10분 사이에 대기번호가 쭉쭉 빠지더니
입장해 달라는 거 아니예요? (순번을 뒤로 미뤄도 쭉쭉 빠짐)
 
회사에서 후다닥 나갔지만 빨리 도착은 어려울 것 같고
지인도 아직 도착 전이라 어쩔 수 없이 웨이팅 취소를 하고
숙성도까지 가서 매장 앞에 있는 태블릿으로 다시 웨이팅을 걸었어요. 
 
 
 

 
 
 
 
가게 앞에 안내된 것과 같이 오후 5시 땡 하자마자
웨이팅이 너어무 길어지는 것 같아요. 
 
5시쯤 다시 대기를 걸어놓고 한 50분쯤 다시 기다린 것 같아요.
(마의 5시....)
 
화면에 보이는 대기 47팀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처럼 근처에서 앱으로 대기 걸어놓고 취소하시는 분이
많으신지 순번이 한 번에 쭉 빠지기도 했어요. ㅎㅎ
 
다들 웨이팅 하실 때 참고하세요! 
 
순번이 다가와서 입장을 하고 실내에서 잠깐 몇 분 다시 기다리니
드디어 자리로 안내해 주셨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세팅된 기본 반찬들
 
 
 

메뉴판



저희는 2명이라 블랙프리미엄 850g(1일 80개 한정판매)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숙성삼겹살 + 항정살을 시켜보았습니다.



 



생고기가 나오고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셨어요.

다 익은 고기를 어떤 조합으로 먹어야
맛있는지 한 점씩 소스와 나물을 올려서
맛보라고 주시네요. ㅎㅎㅎ

멜젓과 갈치속젓 있는게 너무 좋아요! 😍



숙성도 밀맥주

 

 


숙성도에서 만든 밀맥주도 시켜보았습니다.
이 맥주 요즘 편의점이랑 마트에서도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궁금했어요!
한캔에 7,000원이라 비싸긴 하지만...






김치찌개는 무료로 나왔어요!
매콤칼칼한 맛이 아닌 약간 단맛도 느껴졌어요.

서비스로 찌개가 나오는건 좋네요 ㅎㅎ



 

 

 

멜젓, 갈치속젓, 명란젓

 

고기는 정말 젓갈류랑 찰떡궁합인 것 같아요! 🫶

 

 

 

 

 

 

삼겹살과 항정살은 먹어보니 고기가 진짜 부드러웠고 맛있었어요!ㅎㅎㅎ

 

나중에 꾸리살(앞다리살) 추가해서 먹어봤는데

아무래도 앞다리살이여서 좀 퍽퍽하더라구요!

 

그냥 평소에 먹던 앞다리살 맛이었습니다..

다음에 오면 꾸리살은 굳이(!) 안먹을 것 같아요.

 

 

 

갈치속젓 볶음밥

 

 

 

한국인의 후식은 뭐다? 볶음밥이죠!? ㅋㅋㅋㅋ

 

갈치속젓 볶음밥이 있어서 한번 시켜보았는데요, 

이색적인 맛을 기대했는데 너무 기대했나봐요.. ㅎㅎ

고기 다 먹고 철판에 밥 볶아먹는 그 맛이예요!ㅎㅎ

 

2명이서 고기 3인분에 김치찌개에 볶음밥까지 배부르게 먹었어요.

 

숙성도 판교점에 방문하실 예정이시라면

5시 전에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판교] 수요미식회 ‘일편닭심’ 판교본점

 

[판교] 수요미식회 ‘일편닭심’ 판교본점

📌 월~토 16:00-1:00 (일요일 휴무)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92번길 22 판교 효성 해링턴 타워 일편닭심 판교본점 판교 닭꼬치 맛집을 아시나요? 여기 원래 판교역에서 닭꼬치 포차를 하시다

celinemoon.tistory.com

[판교] 점심은 돈까스맛집, 저녁은 선술집인 'HATSU 하츠'

 

[판교] 점심은 돈까스맛집, 저녁은 선술집인 'HATSU 하츠'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판교 알파리움 1단지 상가에 있는 돈까스맛집 '하츠'에 다녀와서 소개해드릴게요! 📌 영업시간 : 월~금 10:30~24:00 / 토~일 11:30~23:00 / 15:00~17:00 브레이크타임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