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판교] 드립커피 맛집 '와이엠알(ymr) coffee'

by 보리입니다 2024. 2. 26.
728x90

 

 

와이엠알(ymr) 커피


 
📌 매일 10:00 ~ 17:00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06번길 58 판교푸르지오월드마크 1층 1-100호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판교역 근처에 있는 와이엠알커피에 다녀왔어요.
 
판교역 옆 롯데마트가 있는 판교푸르지오월드마크
건물 1층에 몇번 식사하러 갔었는데
이런 특색있는 카페가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
 
동료분이 맛있는 드립커피를 파는 카페가 있다며
데러가주셨습니다 ㅎㅎㅎㅎ
 
 
 
 

 

 

 

뭔가 유럽 감성 아닌가요...? 💛

 

왠지 유럽 시골집 부엌같은 컨트리 느낌도 나면서도

사랑스럽고 포근한 분위기 였어요 ㅎㅎㅎ

 

 

 

 

 

 

바 에서는 사장님이 손님들에게

커피에 대해서 열심히 설명해주고 계셨어요.

 

아마 커피 오마카세를 드시는 것 같았는데,

여러가지 맛을 볼 수 있는게 좋을 것 같더라고요.

오마카세에 나오는 커피잔들도 너무 이뻐서 계속 눈길이 갔네요 ㅎㅎㅎ

 

커피 설명해주시던 사장님이 너무 멋있어보이던....👏

 

사장님 성함이 양미라 이셔서 ymr 커피였네요!

(이제야 알아차림..!!)

 

 

 

메뉴판

 

 

 

 

 

맛있는 드립커피를 먹어보려고 했는데

원두 이름만 보고서는 도무지 뭐가 뭔지 잘 몰라서

원두 산지별 미각표현표가 있어서 설명을 보고 커피를 골랐습니다. ㅎㅎㅎ

 

저는 케냐 카링가 AA탑을 주문했는데

설명과 같이 오렌지와 자몽의 시트러스 산미가 좀 느껴졌어요!

 

미각표현표에 나온 그대로 맛이 느껴져서 신기 ㅋㅋㅋㅋㅋ

 

아이스로 시켰는데 이것도 잔이 너무 이쁘지않나요?

 

사장님.. 어디서 이렇게 이쁜 🥂잔들만 구해오시는지.....🫶

 

 

 

 

 

 

 

나갈때보니 (사진 흔들 🤪)

커피교실 시간표가 있더라구요!

 

역시 사장님의 내공이 느껴집니다...!!!

바리스타 교육을 하시나봐요.

 

 

 

 

 

 

 

다양한 원두도 엄청 많았어요.

분당 판교에서 이렇게 맛있는 드립커피를 마실 수 있다니...

 

판교에 오래 있었지만 여길 왜 이제야 알았죠?! 😭

 

조용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드립커피 찾으시는 분들에게 완전 추천합니다!!

 

 

 

 

 


[판교] 분위기 좋은 술집 '더테라스 LA' (위스키 핫토디 추천)

 

[판교] 분위기 좋은 술집 '더테라스 LA' (위스키 핫토디 추천)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판교 근처 편안한 분위기의 술집을 찾게 되었어요! 1차 고기로 달리고, 2차 방어회 달리고, 3차 간단히 마실수 있는 술을 찾아 더테라스LA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ㅎ

celinemoon.tistory.com

[성남/판교] 판교 10분거리 한옥카페 '사송' sasong

 

[성남/판교] 판교 10분거리 한옥카페 '사송' sasong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٩(ˊᗜˋ*)و 성남시 판교 근처에 고즈넉한 한옥카페가 있는 걸 아시나요? 회사가 판교에 있어서 점심시간에 가끔 차타고 10분거리에 있는 카페 '사송'에 자주 가곤 했어요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