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송파] 조용한 골목 분위기 있는 와인바 'GROG'

by 보리입니다 2024. 2. 27.
728x90

 

 

 

송파 와인바 그로그 GROG

 

 

 

📌 화~토 18:00 ~ 01:00 (월, 일 휴무)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8길 4-27 1층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9호선 송파나루역과 방이시장 근처에 있는

분위기 좋은 와인바 '그로그(GROG)'에 다녀와봤어요!

 

🍹

여긴 지하철역과 시장 근처에 있지만

아주 골목골목에 있는 곳이어서 손님들로 시끌벅쩍 하지도 않고

조용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밖을 내다볼 수 있는 통유리 앞 자리도 있고 

안쪽에 4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어요.

 

 

 

 

 

 

 

 

주류 판매점이기 때문에 이렇게 다양한 와인들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내가 아는 와인은 1도 없었다....)

 

간단한 스낵과 🍫초콜릿을 안주로 주셨어요. ㅎㅎㅎ

 

 

 

치즈 플래터

 

 

 

 

저희는 안주로 치즈 플래터를 주문했고요,

저는 몽키숄더 하이볼을, 친구는 글랜피딕(잔)을 주문해보았습니다. 

 

요즘 몽키숄더 술이 새로 나왔는지

연예인 유튜브 여기저기서 맛있다고 소개하더라고요.

그래서 맛이 궁금해서 시켜보았어요!

 

몽키숄더 하이볼이기 때문에 많이 희석되어

가볍게 마시기 좋았어요.

 

저는 독주는 별로 잘 마시지 못해서 무.조.건 희석해야되는 어린이(?)거든요. ㅎㅎ

 

 

 

 

몽키숄더 하이볼

 

 

 

그리고 이 곳은 테이블 위에 붙여진 QR코드를 스캔해서 주문하는 시스템이예요.

휴대폰 카메라로 QR코드를 찍으려고하면 카메라에서 링크가 뜹니다. 

 

바로바로 주문할 수 있으니 편한 것 같기도해요!

 

보틀맥주, 진토닉, 하이볼, 위스키, 와인 등 술 종류가 진짜 많아요!

 

한병 다 마시기 부담스러울때

잔술로도 먹을 수 있으니 더더욱 좋았구요. ㅎㅎㅎ

 

(전 딱 1잔만 ....!!)

 

송리단길과 방이동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시끄럽다 하시는분들

상권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이렇게 분위기 좋은 술집들도 많으니

한번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메뉴판

 

 

 


[🍙 맛집 알려드림] - [송파/송파나루역] '카페레프' kafferep 핸드드립 전문 분위기맛집 카페 / 매장정보, 영업시간

 

[송파/송파나루역] '카페레프' kafferep 핸드드립 전문 분위기맛집 카페 / 매장정보, 영업시간

송파에 있는 분위기맛집 취향저격 카페 '카페레프'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저는 동네에 카페맛집을 찾아다니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어김없이 제 레이더망에 들어온 카페 발견☕️ 송파나루역

celinemoon.tistory.com

[🍙 맛집 알려드림] - [잠실] 송리단길 유럽감성 카페 '바렌나 에스프레소 바'

 

[잠실] 송리단길 유럽감성 카페 '바렌나 에스프레소 바'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잠실 송리단길에 있는 유럽 감성의 카페 '바렌나 에스프레소 바' 소개해드릴게요! 송파나루역 1번 출구쪽 큰길가에 위치해 있어요. 📌 영업시간 : 평일 10:0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