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판교] 수요미식회 ‘일편닭심’ 판교본점

by 보리입니다 2024. 2. 16.
728x90

 

 

 

📌 월~토 16:00-1:00 (일요일 휴무)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92번길 22 판교 효성 해링턴 타워

 

 

 

 

 

일편닭심 판교본점

 



판교 닭꼬치 맛집을 아시나요?
여기 원래 판교역에서 닭꼬치 포차를 하시다가
아예 점포를 내버린 맛집이예요!

판교역 지하철역 입구쪽에 있을때
사람들 우루루 서서 닭꼬치 뜯던 곳인데 ㅋㅋ

요즘은 판교역 주변이 재정비 되기도 했고..
장사도 워낙 잘됐고 아예 작은 가게로 옮기셨나봐요!

가게 내부은 아담합니다.



 

 

 

 

수요미식회 176회 꼬치구이편에도 나왔던 곳이예요!

닭꼬치가 얼마나 맛있으면 수요미식회에도 나오지....? 

 

 

 

 

 

 

 

저희는 닭꼬치 한마리와 페이머스 하이볼을 시켰습니당 ㅎㅎ

 

페이머스 하이볼이 뭔지 여쭤보니

페이머스라는 위스키 주류가 따로 있더라고요? 호오...

 

한마리에는 두가지맛을 시킬수가 있어서

매콤달콤맛 + 간장맛을 시켰는데요,

매콤달콤맛은 꽤 매웠어요! (맵찔이 주의)

 

이렇게 떡과 파가 같이 있는 두가지 맛의 꼬치와

닭껍질 튀김이 같이 나왔어요!

 

 

 

 

 

 

닭꼬치는 닭이 퍽퍽하지 않고 야들야들해서 맛있었어요 ㅎㅎㅎ

 

배달도 가능해서 배달 라이더분들이 계속 오시는 맛집이었네요!

간단하게 술 안주 맛집 찾으시는거면 일편닭심 추천합니다. 👍🐔

 

 

 


[🍙 맛집 알려드림] - [판교] 분위기 좋은 술집 '더테라스 LA' (위스키 핫토디 추천)

 

[판교] 분위기 좋은 술집 '더테라스 LA' (위스키 핫토디 추천)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판교 근처 편안한 분위기의 술집을 찾게 되었어요! 1차 고기로 달리고, 2차 방어회 달리고, 3차 간단히 마실수 있는 술을 찾아 더테라스LA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ㅎ

celinemoon.tistory.com

[🍙 맛집 알려드림] - [판교/삼평동] 돌문어와 수육의 조합, 유스페이스 회식하기 좋은 '문어집'

 

[판교/삼평동] 돌문어와 수육의 조합, 유스페이스 회식하기 좋은 '문어집'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판교역 근처 삼평동에 회식갈만한 곳, "문어집" 에 다녀와봤어요!ㅎㅎ 유스페이스A동에 1층에 위치해있고, 유스페이스에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야 1층이예요!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