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판교현대백화점 '카멜커피'

by 보리입니다 2024. 1. 29.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점심시간때 판교 현백에 있는 밀본에서 칼국수를 먹고

커피를 마시기 위해 바로 옆에 있는 카멜커피로 가보았어요.

 

카멜커피는 지금 12호점까지 있는걸로 알고있어요.

예전에 압구정점을 가보았는데 공통된 분위기는 있지만

각 지점마다 인테리어가 약간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카멜커피 사장님 인스타에서 핫하시던데..

 

암튼, 압구정에서 먹던 커피가 생각나서

판교 현백에 온김에 카멜커피로 향했습니다!ㅎㅎ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1층 식품코너에 있어요.

 

 

 

 

📌 월~목 10:30 ~ 20:00 / 금~일 10:30 ~ 21:00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판교점 지하1층

 

 

 

 

판교현대백화점 카멜커피


 

 

 

 

 

 

판교 현대백화점에 있는 카멜커피는 따로 간판이 있지는 않고

이렇게 벽에 Camel 이라고 써져있어서 이걸보고 찾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 

 

바로 여기가 카멜커피 입니다!ㅎㅎ

 

 

 

 

 

 

 

테이블 안내
"드시고 가는" 고객은 테이블 먼저 자리잡고 주문 가능
"테이블 만석시" 대기명단 작성

 

 

저희는 자리가 있었지만, 

테이크아웃으로 들고가서 먹기로 하고 주문을 했어요!

 

테이블에서 자리잡고 주문하는 줄과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하는 줄이 다르니 참고!

 

 

 

 

카멜커피 메뉴
주문 번호표

 

 

 

주문을 하면 이렇게 종이에 번호를 써주시구요.

시그니처인 카멜커피와 바닐라라떼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접시 그릇이랑 찻잔 세트도

카멜커피만의 굿즈로 판매가 되고 있는 것 같아요.

 

전시되어 있는 것들이 카멜커피만의 시그니처가 돋보이네요! ㅎㅎ

 

 

 

 

 

 

 

이렇게 테이크아웃(포장)으로 주문한 고객들이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벤치들이 한켠에 있었어요. 

 

앉아서 기다리고 있으면 주문받은 번호를 불러줍니다.

 

 

 

 

카멜커피
카멜커피
카멜커피

 

 

 

제가 주문한 '카멜커피

 

6천원에 비해 비루한(?) 크기의 양이지만...헿

 

크림이 들어가있는 커피여서 라떼는 고소하고

크림은 달달하니 조합이 잘 맞았어요. 

 

 

 

 

M.S.G.R

 

 

그 유명한 MSGR을 아시나요? 

바로... '미숫가루'의 앞글자를 딴 이니셜...ㅎㅎㅎ

 

한동안 한글메뉴를 영어로 바꿔서 표기한 이슈로

뉴스에서 엄청 핫했죠 ㅎㅎ 

 

모든 메뉴가 영어로 되어있어서 이해는 하지만..

가끔 저도 영어로 된 익숙치않은 메뉴는 뭐라고 말해야될지 어렵더라구요.

 

한글을 더 알릴 수 있는 한글 메뉴판이 널리 퍼지길 바라며..😅

 

 

 


[판교] 솥밥 맛집 '솔솥 판교점' (feat. 돼지 고사리 솥밥)

 

[판교] 솥밥 맛집 '솔솥 판교점' (feat. 돼지 고사리 솥밥)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ㅎㅎ 판교에 3월에 오픈한 '솔솥'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트렌드가 솥밥인가 봐요?ㅎㅎ 판교역 근처 알파리움 쪽에도 솥밥집 '솔솥'이 생겨서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해

celinemoon.tistory.com

[판교] 점심은 돈까스맛집, 저녁은 선술집인 'HATSU 하츠'

 

[판교] 점심은 돈까스맛집, 저녁은 선술집인 'HATSU 하츠'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판교 알파리움 1단지 상가에 있는 돈까스맛집 '하츠'에 다녀와서 소개해드릴게요! 📌 영업시간 : 월~금 10:30~24:00 / 토~일 11:30~23:00 / 15:00~17:00 브레이크타임

celinemoon.tistory.com

[[판교] 다양한 한국술, 분위기 맛집 '리파인'

 

[판교] 다양한 한국술, 분위기 맛집 '리파인'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판교역 근처 분위기 있는 한식주점 '리파인 판교점'에 다녀왔어요! 고급스러운 분위기 맛집이라 소개팅 장소로도 딱인 것 같아요 ㅎㅎ 리파인은 압구정점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