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판교] 다양한 한국술, 분위기 맛집 '리파인'

by 보리입니다 2023. 11. 9.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판교역 근처 분위기 있는 한식주점 '리파인 판교점'에 다녀왔어요!

고급스러운 분위기 맛집이라 소개팅 장소로도 딱인 것 같아요 ㅎㅎ

 

리파인은 압구정점도 있답니다!

 

저희는 오후 6시에 갔는데 따로 예약을 하진 않았지만 자리는 있었고

4명이상 가시는 분들은 미리 예약하시고 가시는게 좋아요.

 

이미 예약석으로 된 자리들이 많더라구요~

 

 

 

📌 영업시간 : 17:00~01:00 (일요일 휴무)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06번길 45 판교역 푸르지오시티 2층

 

 

 

 

리파인 판교점



 

 

여기 있는 술들은 주문하기 전에 한잔씩 시음할 수 있는 술들이예요!

 

한국술들이지만 처음보는 생소한 술들이 대부분이어서 그런지

시음할 수 있게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저희가 시켜본 서설 이라는 청주 (13도 / 2만9천원)

 

약간 청하같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ㅎㅎㅎ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맛

 

 

비빔국수
감자전

 

 

두번째로 시켜본 왕율주 (2만 8천원)

무려 25도.... ㄷㄷㄷ

 

밤맛이 살짝 나면서 도수가 높아서 끝맛이 살짝 썼던 것 같아요.

 

 

궁중떡볶이

 

 

 

궁중떡볶이는 어른 입맛에는 달아서 같이 시킨 왕율주랑 같이 먹기에는 딱이었어요 ㅋㅋㅋ

술한잔에 떡볶이 한입 ㅋㅋㅋㅋ

 

이 조합 무엇 ><

 

 

 

 

안쪽에는 VIP석이라고 룸도 하나 있어요!

아마 얼마 이상 차지를 하면 가능한 룸인 것 같아요.

 

리파인 판교점은 조명도 어둡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여서 소개팅이나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bar에 앉아서 도란도란 얘기 나눠도 좋을 것 같구요 ㅎㅎ

 

회식으로 와서 다양한 술을 먹어보기에도 리파인 추천드립니다 👍

 

 

 

 

 


[🍙 맛집 알려드림] - [판교] 숨겨진 분위기 맛집 와인바 ‘스튜디오지구’

 

[판교] 숨겨진 분위기 맛집 와인바 ‘스튜디오지구’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판교 유스페이스1에 있는 분위기 맛집 와인바 ‘스튜디오 지구‘에 다녀왔어요! 미리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을 하고 저녁 6시에 시간맞춰 도착했어요. 스튜

celinemoon.tistory.com

[🍙 맛집 알려드림] - [판교/삼평동] 돌문어와 수육의 조합, 유스페이스 회식하기 좋은 '문어집'

 

[판교/삼평동] 돌문어와 수육의 조합, 유스페이스 회식하기 좋은 '문어집'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판교역 근처 삼평동에 회식갈만한 곳, "문어집" 에 다녀와봤어요!ㅎㅎ 유스페이스A동에 1층에 위치해있고, 유스페이스에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야 1층이예요!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