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송파] 경양식 돈까스와 라면을 한번에, ‘고인돌’ / 영업시간

by 보리입니다 2023. 11. 17.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송파동에 오랜만에 점심 먹으러 외출을 하고 왔어요 ㅎㅎ
오늘은 비도 오고 무지 쌀쌀한 날씨였네요🤧

다녀온 곳은 석촌역과 송파역 사이에 있는

오랫동안 유명한 돈까스집인 ‘고인돌’이라는 곳이예요.

 


📌 영업시간 : 월~토 11:30 ~ 19:30 (일요일 휴무)

📍주소 : 서울 송파구 가락로18길 4-1

 

 

 

경양식 돈까스 고인돌

 

 

 

 

고인돌 돈까스집은 어르신 두분이 운영하시는 작은 가게예요.

 

점심시간인 11시 30분쯤에 갔더니 손님이 많았네요~

다행히 빈자리가 있어서 먼저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았어요 ㅎㅎ

 

 

메뉴판

 



등심돈까스 9,000원

 

얼마전까지 돈까스가 8천원 이었던것 같은데 천원 더 오른 것 같네요. ㅎㅎ

 

주 메뉴는 등심돈까스예요.

그래서 우동, 라면도 같이 팔긴 하지만
사이드 메뉴이기 때문에
우동과 라면은 단품으로 주문이 불가합니다.

돈까스와 같이 시켜야해요!

11:30 ~ 14시까지는 바쁜 시간대이기 때문에 포장 주문이 불가합니다. 

 

 

 

식대 선불

 

 

 

식대는 선불이예요 ㅎㅎㅎ 

 

주문과 동시에 선불로 결제가 필요하구요,

 

여기 가면 가게 앞 , 옆, 주변 주차 불가라고 공지가 써져있어요.

빨리 드시고 가실거면 주변에 불편을 끼치지않는 자리에 적당히 주차하시면 됩니다. ㅎㅎ

 

 

 

 

 

 

 

저희는 등심돈까스와 라면을 같이 시켰어요.

 

우동 국물은 기본으로 같이 주셨는데, 

우동 국물이랑 라면은 기본적으로 좀 매운 편이더라구요~ 🌶️

 

라면은 신라면인 것 같은데.. 국물맛이 뭔가를 더 첨가하신 것 같은 맛 ㅎㅎ

 

암튼 돈까스도 그렇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

 

추억의 경양식 돈까스 너무 좋아요! 🫶

 

 

 

 

 

 

 


[송파/석촌] 모던하고 깔끔한 석촌동 카페 'cobh 카페코브'

 

[송파/석촌] 모던하고 깔끔한 석촌동 카페 'cobh 카페코브'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조용한 석촌동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석촌동 작은 주택가 골목에 있어서 동네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카페코브 cobh'라는 곳이예요. 마들렌, 휘낭시에, 까눌레 등 베

celinemoon.tistory.com

[송파/송파나루역] '카페레프' kafferep 핸드드립 전문 분위기맛집 카페 / 매장정보, 영업시간

 

[송파/송파나루역] '카페레프' kafferep 핸드드립 전문 분위기맛집 카페 / 매장정보, 영업시간

송파에 있는 분위기맛집 취향저격 카페 '카페레프'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저는 동네에 카페맛집을 찾아다니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어김없이 제 레이더망에 들어온 카페 발견☕️ 송파나루역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