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판교] 점심은 돈까스맛집, 저녁은 선술집인 'HATSU 하츠'

by 보리입니다 2023. 11. 5.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판교 알파리움 1단지 상가에 있는

돈까스맛집 '하츠'에 다녀와서 소개해드릴게요!

 

 


📌 영업시간 : 

월~금 10:30~24:00 / 토~일 11:30~23:00 / 15:00~17:00 브레이크타임
📍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06번길 10 상가동 1층 111호

 

 

 

 

 

판교에서 일식 돈까스 맛집인 하츠는 알파리움 1층에 위치해있어요.

11:30에 달려가봤는데 웨이팅이 두 팀이 있었어요 ㅎㅎ

 

근데 앞팀이 바로 빠지고 저희도 거의 오자마자 들어갔습니다.

 

 

 



처음 와봤는데 점심은 돈까스, 우동 등을 팔고

저녁에는 술 한잔 할 수 있는 일본식 선술집으로 운영된다고 해요!

🍜🍢

 

 

 

 

'처음'이라는 뜻인 '하츠'는 모든 메뉴가 수제이며,

일본 나가사키에서 가져온 얇은 수제 우동면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하츠 메뉴>

 

 



저는 안심가츠정식, 동료는 등심가츠정식을 시켜보았어요!

정식에는 돈까스와 우동(소바 선택가능)이 함께 포함되어 있어요.

 

 

 

안심가츠정식

 

 

나가사키에서 가져온 얇은 수제우동면을 사용한다고 했는데

면이 정말 얇았어요 ㅎㅎ 

소면과 우동 그 사이 어딘가..하지만 식감은 우동인..ㅋㅋㅋ

 

 

 

 

 

안심가츠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ㅎㅎㅎ

분홍색의 고운 빛깔이네요 🐷ㅎㅎㅎ

 

 

 

 

 

저녁엔 선술집으로 운영되니 저녁에 간단히 술 한잔 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판교역 너머 술집거리에 사람이 너무 많으니

그나마 조용한 알파리움에 선술집이 생기니 좋네요 ㅎㅎ

 

이상 하츠에 다녀와본 후기였습니다!

 

 

 


 

[🍙 맛집 알려드림] - [판교] 회식장소 추천, 일본 관서식 스키야키 ‘엠오엠’

 

[판교] 회식장소 추천, 일본 관서식 스키야키 ‘엠오엠’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판교역 근처 알파리움 2단지에 일본식 스키야키를 파는 판교맛집 'MOM(엠오엠)'에 다녀와봤어요!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4:00 (일요일 휴무) 📍주소 : 경

celinemoon.tistory.com

[🍙 맛집 알려드림] - [판교] 솥밥 맛집 '솔솥 판교점' (feat. 돼지 고사리 솥밥)

 

[판교] 솥밥 맛집 '솔솥 판교점' (feat. 돼지 고사리 솥밥)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ㅎㅎ 판교에 3월에 오픈한 '솔솥'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트렌드가 솥밥인가 봐요?ㅎㅎ 판교역 근처 알파리움 쪽에도 솥밥집 '솔솥'이 생겨서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해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