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청담역] 연예인맛집 고깃집 '길목'

by 보리입니다 2023. 10. 14.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청담역 근처 삼성역 유명맛집인 '길목' 소개해드릴게요!

 

회사 휴양시설 당첨으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 묵게되었는데

마침 근처에 오래전부터 찜해두었던 고기맛집인 길목을 다녀와봤어요 ㅎㅎ

(가기도전에 기대 기대 ㅎ_ㅎ)

 

 

📌 영업시간 : 월~토 16:00~23:00 (일요일 휴무)

📍주소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129길 10 1층

🍷 콜키지 프리

 

 

 

 

 

 

청담동 연예인 맛집 국내산 암퇘지 전문점 '길목'

 

 

 

저희는 일 끝나는 시간 저녁에 호텔에 먼저 들러서 짐을 놓고

택시를 타고 바로 이동했습니다. 

 

아마 평일 저녁 7~8시 사이였던 것 같아요.

도착해보니 웨이팅이 1팀밖에 없어서 10분 기다렸나?

엄청 금방 들어갔어요. (아임 럭키 걸😎)

 

문 앞에 어마어마한 연예인분들 싸인이 붙여져있네요!

BTS 정국님, 정우성님, 전지현님....ㅎㄷㄷ

 

 

 

들어갈 차례가 되자 직원분이 친절하게 자리로 안내해주셨어요.

오기전부터 껍살이 너무 궁금해서 먹고 싶었는데 품-절 😭

 

어쩔 수 없이 목살 시켜서 먹어봅니다..

 

투뿔목살에 꽈리고추, 대파만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기본 찬으로 나오는 이 양파무침이 아주 요물이라고 해서 기대했습니다 ㅎㅎ

먹어보니 고기랑 곁들어먹기 딱!이었어요.

없으면 서운할뻔한 ㅎㅎㅎ

 

 

 

짜 잔

 

고기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ㅠㅠ

 

 

 

직원분이 고기를 거의 80%정도 구워주셨어요. (너무 친절하심..)

멜젓과 함께 타지않게 살살 잘 구워서 먹어보니

고기질이 너무 좋아서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ㅠㅠ 

 

왜 맛집으로 소문이 났는지 인정👏

 

 

 

 

꽈리고추랑 대파까지 맛있게 구워서 먹고

된장술밥까지 싹싹 긁어서 먹고왔습니다 ㅎㅎ

 

먹고와서 주변 지인들에게 강추하면서 추천했어요. 꼭 가보라며 ㅎㅎ

저는 나중에 또 방문할거예요!

 

삼성중앙역에도 길목 신관이 생겼다고 하니 웨이팅이 좀 분산되겠네요 ㅎㅎ

 

이만 길목 후기였습니다!

 

 


[강남] 제복쟁반과 어리굴젓이 있는 강남역 맛집 ‘청류벽’

 

[강남] 제복쟁반과 어리굴젓이 있는 강남역 맛집 ‘청류벽’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신분당선 강남역 5번 출구쪽에 있는 강남 맛집인 '청류벽' 이예요. 🍜🥩🥢 여긴 꽤 유명한 곳이여서 아는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모르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