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대구] 카페 '넌테이블 non-table'

by 보리입니다 2023. 9. 30.
728x90

 
 
날씨 아주 맑음주의 🌤️❣️
 
대구 중앙로역 근처에 있는 카페 넌테이블에서
감성을 느끼고 왔습니다 ㅎㅎ
 
대구 근대역사관에 걸쳐져 보이는 하늘이
너무 맑고 이쁘지 않나요?
 
이 날, 날씨가 아주 화창하고 맑았어요!
요 며칠 비가 오더니 오늘은 아주 날을 잘 잡고 나온 것 같아요 >_<
 
 

 
 
대구 근대역사관 바로 앞에
카페 넌테이블이 위치해 있습니다.

의자 모양의 시그니처 로고가 너무 귀엽네요 ㅎㅎ
 
 

 
 

non-table

* NON-TABLE 테이블이 없는 형태와 스트릿라운지 형식의 공간컨셉을 통해 미니멀함을 추구한 커피브랜드입니다. 
선택과 집중을 위해 커피메뉴만을 다루고 있습니다.

*하이엔드 커피머신을 구비하여 신선한 스페셜티커피를 제공하고, 카페쇼와 더불어 커핑 및 로스팅&바리스타대회 수상 등 대외적으로 활동하고있는 팀과 오랫동안 협업해오고있습니다. 15kg 35kg 등 대형 로링로스터기를 보유하고 있는 로스팅회사와 다이렉트로 OEM계약을 진행하여 자사브랜드만의 블랜딩원두를 생산합니다. 그 밖의 원두납품과 컨설팅을 같이 병행하는 전문 커피점입니다.

 
 
 

커피 메뉴

 

 
여기서 아이스크림 커피를 많이 드시길래
저도 오전엔 아이스 라떼를 이미 한잔 해서
아이스크림 라떼를 시켜보았어요.
 
아이스크림 라떼는
아포카토로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안에도 앉을 자리는 좀 있었지만 
손님들이 앉아계셔서 밖에 야외로 자리를 잡았어요.
 
자리에 앉아있으면 커피를 직접 가져다주십니다 ㅎㅎ
 

아이스크림 커피

 
 
아이스크림 커피가 너무 귀엽게 나왔네요 ㅎㅎ
 
 
 

멜로망스 김민석

 

 
벽에 멜로망스 상추보이🥬 김민석 님의
싸인도 붙여져 있었어요!
핫플 다녀가셨네요 🫢 ㅎㅎㅎ
 

 
 

 
 
날이 너무 화창해서 사진도 맑게 잘 나오네요 ㅎㅎㅎ
 맑은 날 야외에서 핫플감성으로 커피 한잔 즐겨보세요👏
 
 
 
 
 

📌 영업시간 : 월~금 08:00 - 20:00 (주말 11시~)
📍주소 : 대구 중구 경상감영길 62
🚘 주차 : 바로 옆에 유료주차장이 있습니다.
 
 
 


 

[🍙 맛집 알려드림] - [대구] 반월당 남산동 '스파이시커피'

 

[대구] 반월당 남산동 '스파이시커피'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제가 청라언덕역 근처 '엘디스 리젠트 호텔'에 묵으면서 다음날 아침에 모닝라떼 한잔 하려고 근처에 있는 남산동 계산오거리쪽 스파이시커피에 갔다왔습

celinemoon.tistory.com

[🍙 맛집 알려드림] - [대구] 데이트장소 추천♡ 반월당역 죠니스키친 Johnny's Kitchen / 메뉴정보, 가격 후기

 

[대구] 데이트장소 추천♡ 반월당역 죠니스키친 Johnny's Kitchen / 메뉴정보, 가격 후기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친구랑 대구 반월당역 근처에 있는 '죠니스키친'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왔어요. 📌 영업시간 : 11:3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20:00 라스트오더 📍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