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대구] 데이트장소 추천♡ 반월당역 죠니스키친 Johnny's Kitchen / 메뉴정보, 가격 후기

by 보리입니다 2023. 9. 27.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친구랑 대구 반월당역 근처에 있는 '죠니스키친'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왔어요.

 

 

📌 영업시간 : 11:3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20:00 라스트오더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1길 59-2 

 

 

 

 

 

죠니스키친 1층 모습이에요.

 

1층은 따로 운영을 하지 않고 있는 것 같은데 너무 아기자기하게

이쁘게 꾸며져 있네요 ㅎㅎㅎ

 

입구로 들어가시면 바로 2층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면 

정돈된 테이블들과 넓은 창으로 햇빛이 이쁘게 들어오고 있더라고요 ㅎㅎ

 

 

뭔가 외국에서 먹는 분위기 같지 않나요?ㅎㅎㅎ

저희 테이블은 아니었다는...

인테리어가 너무 이뻤어요!

 

저희는 카운터 앞 안쪽 조용한 자리로 들어가서 앉았어요 ㅎㅎ

 

 

카운터 앞도 뭔가 유럽 감성이네요 ㅎㅎㅎ

 

주문을 하면 1층에서 음식을 만들어서 2층으로 올려준답니다.

그래서 2층에선 크게 음식이 나지 않아서 좋았던 것 같아요.

 

메뉴판

 

 

저희는 라자냐, 캘리포니아 씨푸드 오일파스타, 클램차우더 스프를 시켰어요. 

요즘 파스타 가격을 생각하면 착한 가격이지 않나요?

 

 

감자와 가지를 곁들인 라자냐
클램차우더 스프
캘리포니아 씨푸드 오일파스타

 

세 가지 음식 모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깔끔하고 멋진 인테리어가 된 식당에서 맛있게 잘 먹고 나오니

기분이 절로 좋더라고요 ㅎㅎ

 

소개팅이나 데이트 장소로도 적극 추천합니다!!

여자분이 너무 좋아하실만한 분위기였어요. (이럴 때 점수따시길...ㅋㅋ)

 

그럼 이만.. 대구 동성로 맛집 죠니스키친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ㅎㅎ

 

 

 

 


 

 

[대구] 100년 고택의 스타벅스 '대구종로고택점'

 

[대구] 100년 고택의 스타벅스 '대구종로고택점'

안녕하세요.보리입니다 🙋🏻‍♀️ 대구 약령시 골목으로 저녁 산책을 하면서 스타벅스 종로고택점을 들러보았어요. 📌 영업시간 : 월~수 08:00 ~ 23:00 목~일 09:00 ~ 23:00 작년 이맘때쯤 고택을 이

celinemoon.tistory.com

[대구/서구] 숨겨진 노포 분위기 삼겹살 맛집 '기찻길 참숯구이'

 

[대구/서구] 숨겨진 노포 분위기 삼겹살 맛집 '기찻길 참숯구이'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대구 서구 비산동에 있는 노포 분위기의 고기 맛집인 '기찻길 참숯구이'에 다녀와봤어요! 📌 영업시간 : 화~일 16:30 ~ 23:30 / 월요일 휴무 📍 주소 : 대구 서

celinemoon.tistory.com

[🍙 맛집 알려드림] - [대구] 카페 '넌테이블 non-table'

 

[대구] 카페 '넌테이블 non-table'

날씨 아주 맑음주의 🌤️❣️ 대구 중앙로역 근처에 있는 카페 넌테이블에서 감성을 느끼고 왔습니다 ㅎㅎ 대구 근대역사관에 걸쳐져 보이는 하늘이 너무 맑고 이쁘지 않나요? 이 날, 날씨가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