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여행

[대구/서구] 숨겨진 노포 분위기 삼겹살 맛집 '기찻길 참숯구이'

by 보리입니다 2023. 9. 25.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대구 서구 비산동에 있는 노포 분위기의 고기 맛집인

'기찻길 참숯구이'에 다녀와봤어요!

 

📌 영업시간 :  화~일 16:30 ~ 23:30 / 월요일 휴무

📍 주소 : 대구 서구 달서천로 232-1 1층

 

 

 

'기찻길 숯불구이'는 큰 길가에 없고 이렇게 산업단지(?) 골목에 있어요.

 

입구에 간판이 없어서 정말 소문듣고 알아서 찾아오지 않는 이상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것 같아요.

 

알고보니 나만 몰랐던....??

 

이렇게 맛집을 모른다는 사실은 넘나 슬픈일,,,😭

 

입구

이렇게 불켜진 곳 안으로 들어가면 식당이 나옵니다. 

건물이 2동이 있는데 사장님이 어디로 가라고 안내해주세요.

 

숯불로 고기를 굽다보니 밖에는 장작들이 많이 있네요 ㅎㅎ

여기서 장작을 패서 안쪽에서 초벌을 따로 해주십니다.

 

 

바닥에 자갈이 깔려있고 편의점 의자들로 놓여져있었는데요,

이런 분위기에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ㅎㅎㅎㅎ

 

저희는 둘이서 삼겹살 4인분 + 된찌 + 밥

이렇게 시켜먹으니 딱이었어요!

 

기본 찬 구성

제가 파채(파무침/재래기)에 진심인데

여긴 딱 제 입맛이네요 ㅋㅋㅋㅋㅋㅋ

 

대구에서 사투리로 

여기 재래기 좀 더주세요! 라고 시켜봤습니다...ㅋㅋ

 

같이 나온 양파+고추 소스도 맛있었어요! 

고추가 너무 매웠지만...

 

 

숯불에 초벌해서 나온 고기 모습 😍

고기 때깔이,,,아주 훌륭하네요🐷

 

 

숯불에 초벌해서 나와서 다시 숯불에 구워주니

🔥🪵불향이 아주 장난이 아닙니다... 

 

초벌해서 나와도 아주 빨리빨리 나오는 편이예요! 

 

아.. 글쓰는 지금도 다시 침이 고이네요...츄릅..

 

불향이 더해져서 고기가 아주 부드럽고 너어어무 맛있었어요!

 

제가 고기에 진심이 사람 1인인데요.. 

대구에서 고기맛집을 찾으신다면 여기 아주 강추드립니다 ㅠㅠ

👍

 

된장찌개

제가 좀 짜게 먹는 편인데 된장찌개도 아주 딱 제 입맛이었습니다 ㅎㅎ 

이 고깃집 간이 아주 저랑 잘맞네요 ㅎㅎ

 

대구에서 삼겹살 맛집을 찾으신다면

정말 꼭 한번 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기찻길숯불구이

 

 


 

[대구] 엘디스 리젠트 호텔 스탠다드 더블룸 숙박후기 + 청라언덕 산책

 

[대구] 엘디스 리젠트 호텔 스탠다드 더블룸 숙박후기 + 청라언덕 산책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대구에 1박2일로 다녀오면서 '엘디스 리젠트 호텔'을 예약해서 묵고 왔어요. 제가 다녀온 주말에 에어비앤비 가격을 보니 1박에 16만원선 이더라구요? (가격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