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여행

[성북/도봉] 3시간 대여 가능한 글램핑 바베큐장 '무수아취'

by 보리입니다 2023. 7. 3.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오늘은 성북구 도봉산 근처에 있는 바베큐장 '무수아취' 🏕️ 소개해드릴게요!

무수아취는 글램핑 느낌으로 3시간만 대여해서 쓸 수 있는 바베큐장이예요. 

 

한번 이용할때 3시간 예약이 가능하며, 연달아 예약은 불가하다고 합니다. 

 

1부 : 11:00 – 14:00

2부 : 15:00 – 18:00

3부 : 19:00 – 22:00

 

입구쪽 관리동에서 고기, 다과, 야채, 주류 등을 구매하실 수 있어서

음식물 반입은 어렵다고 하네요. 🙏 (반려동물도 입장 불가)

 

 

저는 이런데 오면 항상 불안한게 화장실이거든요..

근데 여긴 화장실도 깨끗✨했어요. 안심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번호를 지정받으면 해당 번호 텐트 찾아가시면 됩니다. 

내부는 히터, 에어컨 모두 다 있었어요. 아늑해보이죠? 

 

 

해먹도 있어서 누워서 잠시 쉬기 편했어요 ㅎㅎㅎㅎ

 

모두 관리동에서 갖고온 고기, 반찬들, 식기도구들 입니다.

 

직원분이 오셔서 불을 떼주셔서 정말 편하게 고기만 구워먹으면 되어요.

다먹은 식기와 남은 음식물들은 들어올때 받았던 퇴식수거함에 놓으시면 됩니다. 

 

 

밤이 되니 조명도 켜지고 더 멋있네요 ㅎㅎㅎ

입구 관리동에 2층으로 올라가서 볼 수 있는 곳이 있어요.

거기서 사진찍으시면 이쁘게 나오니 참고참고!!

 

저는 오픈한지 얼마 안됐을때 다녀왔었는데 시설도 깔끔하고 진짜 딱 3시간 즐기기 좋았어요.

 

서울 근교에 이런 글램핑 느낌으로 바베큐 즐길 수 있는 곳이라니....좋지 않나요?

물론 가는길이 멀고 험난했지만...ㅋㅋㅋㅋㅋ

 

예약하실 분들은 무수아취 홈페이지나 네이버 예약 참고하세요! 

그럼, 이만! 

무수아취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