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마포/망원] 망원시장 ‘망원떡갈비’ 후기, 가격정보

by 보리입니다 2023. 8. 23.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망원동에 일이 있어서 들렸다가 
근처에 바로 망원시장이 있어서 구경할 겸 들러봤어요 ㅎㅎ
 
마침 망원시장 안에 있는 '망원떡갈비'가 생각나서
하나 사볼까 싶었지요.ㅎㅎ
 
 

 
📍주소 : 서울 마포구 포은로 8길 25 (망원시장 내)
📌 영업시간 : 매주 월요일 휴무
화~금 10:30 ~ 20:30
토,일 09:30 ~ 20:30

 

 
망원떡갈비는 이렇게 망원시장 안에 있어요. 
시장 입구에서 쭈-욱 들어가니 망원떡갈비 간판이 보이네요. 
 

저는 그냥 시장에서 파는 떡갈비가 생각나서 가본 건데
여기 원래 예약이 어마어마한 곳이었나 봐요? ^^;;; 머쓱
 
가게 앞에 따로 줄을 안 서고
현장 예약한 후에 구매가 가능한가 봅니다. 
 
근데 저는 아무런 정보 없이 가서
"예약 따로 해야 되나요?"라고 여쭤보니
마침 1팩이 나온 게 있어서 바로 사갈 수 있었어요 ㅎㅎㅎ
 
나이스 타이밍!!!
저 바로 뒤에 오신 손님은 예약을 하고 대기를 하셔야 했다는....

 

 
바로 앞에서 이렇게 계속 떡갈비를 굽고 계셨는데요.
보기만 해도 아주 군침이 돌았어요 ㅠㅠㅠㅠ
너무 먹음직스러운 저 빛깔...
 
저는 떡갈비 4알이 들어있는 1팩에 1만원을 내고 사왔습니다.
 
 

 
떡갈비만 사고 들어왔던 길로 다시 쭉 직진을 하니
망원역으로 가는 길이 표시되어 있네요.
 
포장하고 집에 와서 잽싸게 풀어봅니다.
 

 
이렇게 1팩에 떡갈비 4개가 들어있고
소스 1개도 같이 넣어주셨는데요. 
저 소스에 와사비나 겨자가 섞여있는 것 같아요.
제가 와사비, 겨자를 못 먹어서 냄새 맡자마자 바로 패스!!
 
리뷰들을 보니 저 소스는 좀 안 어울린다는.. 웅성웅성 🤫
 

 
육즙 보이시나요?ㅎㅎㅎㅎ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어서 어린아이들도 잘 먹을 것 같아요.
 
밥 반찬으로 같이 먹기엔 뭔가 약간 슴슴하고
그래서 전 맥주안주로 먹었습니다 ㅎㅎ
1개만 먹고 나머진 냉동실행!
 
어떤 맛인지 맛봤으니 만족합니다.
하지만 굳이 찾아가서 살만한 맛은 아닌..? 
 
무난무난해요! 
제가 아무래도 자극적인 음식(짜고 맵고)을 좋아해서 그런 것일 수도 ㅎㅎㅎㅎ
 

 


그래도 맥주 안주로 잘 마셨.. 아니 먹었습니다! ㅎㅎㅎ

(+ 후기 추가)
남은 떡갈비를 냉동실에 얼려둔 후
해동시켜서 후라이팬에 데워먹으니 그냥 먹었을 때 보다 더 맛있네요! 사서 한번 더 데워드셔보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