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판교] 솥밥 맛집 '솔솥 판교점' (feat. 돼지 고사리 솥밥)

by 보리입니다 2023. 8. 19.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ㅎㅎ
 
판교에 3월에 오픈한 '솔솥'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트렌드가 솥밥인가 봐요?ㅎㅎ
판교역 근처 알파리움 쪽에도 솥밥집 '솔솥'이 생겨서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판교역 4번 출구 쪽 알파리움 라스트리트 1층에 있습니다!
 

📍주소 :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06번 길 10 알파리움타워 1동 1층 116호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솔솥 판교점
 

평일 점심 11시 30분쯤 갔는데 안에 손님이 가득 차 있더라고요.
웨이팅은 없었는데 자리가 없어서 대기명단에 올리려고 했는데
마침 1팀이 나와서 바로 들어가게 되었어요. 
 
밖에서 볼 땐 식당이 작아 보였는데
안에 들어가 보니 안쪽으로 넓게 있어서 테이블이 많았고
손님들도 많았어요 ㅎㅎ 
 
대체 다들 몇 시에 오신 건지... 
 

솔솥 판교점
솔솥 판교점

 
솥밥 메뉴가 많더라고요 ㅎㅎㅎ
가격도 판교에서는 많이 비싼 편도 아닌 것 같았어요. 
 

돼지 고사리 솥밥

 
저희는 스테이크 솥밥, 돼지 고사리 솥밥을 각자 시키고
사이드메뉴로 유린기아사히맥주 각 1병(작은 병)을 시켰습니다 ㅎㅎ
 
호리병🍶은 누룽지에 먹을 육수물이에요! 
뜨거우니 조심조심🔥
 
메뉴는 금방 금방 나왔던 것 같아요!
 
테이블마다 솔솥 솥밥 맛있게 먹는 방법이 놓여있었어요.
 
밥 위에 올려진 재료들과 밥을 모두 비빈 후 같이 나온 빈 그릇에 모두 덜고
솥에 뜨거운 육수와 테이블 위에 놓인 누룽지를 
기호에 맞게 넣어서 뚜껑을 닫고 식사를 한 후,
밥을 다 먹고 누룽지를 먹으면 됩니다 ㅎㅎ
 

솔솥 맛있게 먹는법

 
다 먹고 나올 때 후식으로 이렇게 요구르트 하나씩 주시네요 ㅎㅎ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매일 구내식당에서만 먹다가 간만에 나와서 
바깥음식 먹으니 좋네요 ㅎㅎㅎㅎ
 
'솔솥'에는 담에 또 와보기로!!ㅎㅎㅎ
 

 


 
[🍙 맛집 알려드림] - [판교] 카카오 agit 안에 있는 데니쉬라떼가 맛있는 '플링크' Flink / 메뉴정보

[판교] 카카오 agit 안에 있는 데니쉬라떼가 맛있는 '플링크' Flink / 메뉴정보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오늘은 판교역 4번출구쪽, 카카오 판교아지트 1층에 위치해 있는 카페 '플링크' (Flink) 판교점 소개해드릴게요! 플링크는 압구정(신사)점도 있고, 판교점도

celinemoon.tistory.com

[🍙 맛집 알려드림] - [판교] 숨겨진 분위기 맛집 와인바 ‘스튜디오지구’

[판교] 숨겨진 분위기 맛집 와인바 ‘스튜디오지구’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판교 유스페이스1에 있는 분위기 맛집 와인바 ‘스튜디오 지구‘에 다녀왔어요! 미리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을 하고 저녁 6시에 시간맞춰 도착했어요. 스튜

celinemoon.tistory.com

[🍙 맛집 알려드림] - [판교/삼평동] 돌문어와 수육의 조합, 유스페이스 회식하기 좋은 '문어집'

[판교/삼평동] 돌문어와 수육의 조합, 유스페이스 회식하기 좋은 '문어집'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판교역 근처 삼평동에 회식갈만한 곳, "문어집" 에 다녀와봤어요!ㅎㅎ 유스페이스A동에 1층에 위치해있고, 유스페이스에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야 1층이예요!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