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뷔폐]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데메테르

by 보리입니다 2023. 12. 9.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분당 수내역 근처에 있는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호텔

뷔폐를 다녀와봤습니다.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 26 1층
🛎️ 네이버 예약하기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데메테르



 

 

 

런치타임으로 미리 예약하고 다녀와봤는데 11시 30분부터 시작이었어요.
조금 일찍 도착해서 앞에서 대기하다가 입장했습니다 ㅎㅎ




 

 

 

 

주중 런치타임은 인당 12만원(부가세 별도)이예요!

 

안쪽으로 자리를 안내받고 뷔폐공간을 둘러보았습니다 ㅎㅎ

역시 이제 곧 연말이라 그런지 점심회식 하시는분들이 많이 보였어요!

 

 

 

 

 

 

급하게 찍느라 발로 찍은 사진들뿐이네요 🥲

 

여러가지 케이크랑 디저트 종류도 많았고,

전 뷔폐에 대게가 있는게 오? 좋았어요 ㅋㅋㅋㅋ

 

 

 

 

 

 

 

 

LA갈비랑 회랑 스파게티, 볶음밥, 쭈꾸미볶음을 스타트로 끊었습니다 ㅎㅎ

 

 

 

 

 

 

 

제가 위가 작아서 그런지 뷔폐는 그렇게 많이 못먹어서

항상 돈이 아깝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두접시가 끝이었네요 😂ㅋㅋㅋ

 

음료는 사과주스 2잔이랑 아이스커피까지 마셨어요 ㅎㅎ

 

내 돈으로는 진짜 돈 아까워서 뷔폐는 못와요 ㅋㅋㅋㅋㅋㅋ

 

연말연시에 분위기도 낼 겸 동료분들, 지인들과 오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이상 분당에 있는 더블트리 바이 힐튼 판교 뷔폐 후기였습니다!

 

 

 

 


[🍙 맛집 알려드림] - [판교] 회식장소 추천, 일본 관서식 스키야키 ‘엠오엠’

 

[판교] 회식장소 추천, 일본 관서식 스키야키 ‘엠오엠’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판교역 근처 알파리움 2단지에 일본식 스키야키를 파는 판교맛집 'MOM(엠오엠)'에 다녀와봤어요!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4:00 (일요일 휴무) 📍주소 : 경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