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동대구역] 사과모양의 대구능금빵 ‘수형당’

by 보리입니다 2023. 12. 31.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동대구역 역사 안에 있는 빵집 ’수형당‘에서
이쁘게 생긴 사과모양의 대구능금빵을 사고 왔어요!

SRT 타고 와서 플랫폼 밖으로 나와서 한참을 찾았는데
알고 보니 11번 플랫폼 안쪽에 있더라구요🫢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30

📍주소 : 대구 동구 동대구로 550 (11번 플랫폼 앞)

 

 

 

수형당

 



입구 옆에 바로 이렇게 대구능금빵들이 있어요 ㅎㅎ
멀리서 보면 진짜 사과같이 생김🤣

대구능금빵이 수형당의
시그니처 빵이라고 하네요 ㅎㅎ


 

 


육쪽마늘빵...?
마늘향이 나는 빵인가?

궁금하지만 고르진 않았다고 한다.....


 

 



빵 8개가 들어있는 선물세트로도 있네요!
대구에서 올라갈 때 선물로 사가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는 능금빵 2개, 고구마빵 2개,
그리고 크림치즈빵들도 1개씩 사봤어요!


 

대구능금빵



나머지 빵들은 빵돌이💕에게 줄거라
제가 먹진 않았고,

대구능금빵 1개만 맛보았는데요.
안에 크림치즈랑 사과잼이 들어있었어요.

(사과꼭지는 빼빼로였다는....ㅋㅋ)

눈으로도 맛보고 입으로도 맛볼 수 있는
재밌는 빵이네요 ㅎㅎㅎ

한 번씩 재미로 지인들에게 사다 줘도 좋을 것 같아요!
고구마빵 맛이 궁금한데...담에 갈 때 다시 구매해 봐야겠어요 ㅎㅎㅎ




 

[대구] 카페 '넌테이블 non-table'

 

[대구] 카페 '넌테이블 non-table'

날씨 아주 맑음주의 🌤️❣️ 대구 중앙로역 근처에 있는 카페 넌테이블에서 감성을 느끼고 왔습니다 ㅎㅎ 대구 근대역사관에 걸쳐져 보이는 하늘이 너무 맑고 이쁘지 않나요? 이 날, 날씨가

celinemoon.tistory.com

[대구/범어동] 찐한 라떼 맛집 카페 ‘히스(HEATH)’

 

[대구/범어동] 찐한 라떼 맛집 카페 ‘히스(HEATH)’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오늘도 전 라떼 맛집을 찾아나섰습니다. 범어동에서 식사를 하고 근처 커피맛집을 찾다가 평이 좋은 카페 히스를 발견했어요! 냅다 달려가보겠습니다 ㅎㅎ 📌 영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