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대구/범어동] 찐한 라떼 맛집 카페 ‘히스(HEATH)’

by 보리입니다 2024. 1. 5.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오늘도 전 라떼 맛집을 찾아나섰습니다. 

범어동에서 식사를 하고 근처 커피맛집을 찾다가 평이 좋은 카페 히스를 발견했어요!

 

냅다 달려가보겠습니다 ㅎㅎ

 

 

 

📌 영업시간 : 월~금 10:30 ~ 22:30 / 토,일 12:00 ~ 22:30

📍주소 : 대구 수성구 청호로85길 9 1층

 

 

 

 

히스 HEATH




 

 

 

 

히스(HEATH)는 작은 골목 안에 위치해있었어요!

 

점심을 이르게 먹고 바로 커피마시러 간거라

카페안은 한적했습니다 ㅎㅎ

 

 

 

 

 

 

 

한켠에 이렇게 원두도 강/중/약배전으로 나뉘어져서

종류별로 판매가 되고 있었구요, 

 

저희는 여기의 시그니처 메뉴인 히스라떼핸드드립 커피를 시켰어요.

드립커피의 경우, 여기서 판매되고 있는 원두 중 1개를 고를 수 있습니다.

 

히스만의 블렌딩 원두도 있네요!

 

취향에 맞는 원두 고르셔서 맛있는 커피 드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이쪽 벽이 너무 특이한 모양으로 되어있어서

한참을 쳐다봤었네요 ㅎㅎㅎㅎ

 

앉으면 뭔가.. 스르르 미끄러 내려갈 것 같은 느낌...

 

 

 

히스라떼 / 드립커피

 

 

저희는 창가쪽에 창가를 바라보는 자리에 앉았어요. 

 

 

저는 찐하고(우유맛이 많이 안나는) 고소한 라떼를 좋아하는데

여기 히스라떼는 아주 찐한게 딱 저의 입맛이었습니다! ><

 

(라떼맛집 인정 👍)

 

담에 또 들리고 싶은 카페였어요!

 

 

 

 


[대구] 반월당 남산동 '스파이시커피'

 

[대구] 반월당 남산동 '스파이시커피'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제가 청라언덕역 근처 '엘디스 리젠트 호텔'에 묵으면서 다음날 아침에 모닝라떼 한잔 하려고 근처에 있는 남산동 계산오거리쪽 스파이시커피에 갔다왔습

celinemoon.tistory.com

[대구] 카페 '넌테이블 non-table'

 

[대구] 카페 '넌테이블 non-table'

날씨 아주 맑음주의 🌤️❣️ 대구 중앙로역 근처에 있는 카페 넌테이블에서 감성을 느끼고 왔습니다 ㅎㅎ 대구 근대역사관에 걸쳐져 보이는 하늘이 너무 맑고 이쁘지 않나요? 이 날, 날씨가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