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잠실] 나혼산 이장우 국밥집 ‘호석촌’

by 보리입니다 2024. 1. 20.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가족들이 조카들 방학을 맞이하여 서울로 놀러왔어요!

서울에서만 먹을 수 있는 맛집을 찾다가
저희집 근처에 배우 이장우님이 잠실 석촌호수 앞에
개업하신 순대국밥집 ‘호석촌’이 떠올라서
주말 토요일 점심을 먹으러 다녀와봤어요.

이장우님의 또다른 식당 ‘우불식당’도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면서 아직도 못가봤는데..

 
 


📌 매일 00:00 ~ 24:00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39길 36
❗️ 포장 불가




잠실 호석촌





웨이팅이 길다는 소리에
 주말 점심시간 이기도 하고 오래 기다리면 어쩌나 했는데 집 근처여서 그냥 한번 가보자! 싶었죠 ㅎㅎ




오오.. 새로 생긴 식당이 아니라
이 자리에서 오래 자리잡고있었던 식당처럼
아주 잘해놓으셨더라구요 ㅎㅎ

앞에 테이블링으로 인원수만큼
대기예약 걸어놓으면 됩니다!

저희 앞에는 딱 두팀!!!!
오예~





입구 왼쪽에 대기실도 따로 있었어요.
요즘 날씨가 추우니 대기실안에 히터도 있고
따뜻한 곳에서 대기하실 수 있어요.

테이블링으로 대기예약 걸어놓으면
내 순서가 되면 카톡으로 알림이 와서
카톡보고 순서때 들어가시면 됩니다!

저희는 2층으로 안내받아서 올라갑니다.




호석촌 메뉴판




호석촌 이름답게 호랑이 그림이 많네요 ㅎㅎㅎ
저희는 순대국밥수육 한접시를 주문했습니다.

음식이 빨리 나오는 편이예요!



수육 한접시
순대국



순대국 뚝배기가 커서 양이 진짜 많아요 ㅋㅋ
다른 식당보다 확실히 양이 많은 듯 했어요.

부속고기도 많이 들어가있고
순대는 찹쌀순대였어요.

순대국은 다대기가 들어간 약간 뼈감자탕
스타일의 얼큰한 맛이어서
아이들 순대국에 다대기 뺄지말지 물어봐주시더라구요 ㅎㅎ

 

반찬들은 옆에서 바로바로 먹을만큼 리필이 가능하구요.

2층 이모님들 너무 친절하셨어요!

이장우님은 만나지 못했지만,
맛있는 순대국 대접받는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점심시간보다 조금만 일찍 가시면
웨이팅이 많지 않으니 다들 한번 가보시길!ㅎㅎ



 

 

 


[잠실/송파] 쯔양맛집, 송파나루역 본가진미간장게장 / 영업시간, 메뉴

 

[잠실/송파] 쯔양맛집, 송파나루역 본가진미간장게장 / 영업시간, 메뉴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눈여겨보고 있던 송파 게장맛집 ‘본가진미간장게장’에 다녀왔어요! 얼마전에 유튜버 쯔양님도 와서 어마어마하게 드시고 갔더라구요?ㅎㅎㅎㅎ 저녁 9시쯤 갔더

celinemoon.tistory.com

[송파/석촌] 생삼겹살 맛집 ‘정돈식당’ 손맛끝내주는 사장님 /가정식백반, 영업시간, 메뉴

 

[송파/석촌] 생삼겹살 맛집 ‘정돈식당’ 손맛끝내주는 사장님 /가정식백반, 영업시간, 메뉴

어제 저녁으로 먹었던 삼겹살 맛집 ‘정돈식당’ 벌써 장마시작인지 ☔️비가 억수로 쏟아지는 가운데 저녁메뉴는 삼겹살로 선택🫶 석촌동에 위치한 생삼겹살, 가정식백반 ’정돈식당‘ 비가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