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수원]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다운타우너'

by 보리입니다 2024. 1. 28.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수원 광교중앙역 근처에 있는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에 다녀와봤어요.

9층 고메이 월드에서 식사를 하기 위해서죠! ㅎㅎ

 

고메이 월드 내에 있는 식당들 중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다운타우너를 먹었습니다!

 

 

 

 

📌 월~목 10:30 ~ 20:00 / 금~일 10:30 ~ 20:30

📍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24 9층 (신분당선 광교중앙역)

 

 

 

 

 

수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고메이월드 '다운타우너'

 

 

 

 

 

 

갤러리아백화점 9층에 고메이 월드라고

식당가가 모여있는 곳이 있어요.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한식, 양식, 중식 골고루 있더라구요.

내부도 넓고 깔끔했고..

 

저희는 특정 식당에 들어가지는 않았고

푸드코트(?)처럼 모여있는 곳에서

각자 먹고싶은 음식을 주문한 후 다같이 모여서 식사했습니다.

 

친구는 🍜쌀국수는 저랑 다른친구는 🍔다운타우너 햄버거 Pick!

 

 

 

 

 

 

 

베이컨에그치즈버거, 해시브라운버거,

스윗포테이토프라이즈

 

콜라 2개까지 해서 총 36,400원 나왔습니다. 💸

 

 

 

 

 

 

주문을 했더니 진동벨을 주시면서

테이블 위에 올려두면 가져다주신다고 하네요?

 

이렇게 테이블 위에 올려두면 주문한 번호표 자리가 뜨나봐요!

오... 이런 시스템은 처음봐서 신기방기 ㅋㅋ

 

다 먹고나서도 접시는 그대로 테이블 위에 놓고가면 된다고 합니다.

 

곧 저희가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ㅎㅎ

 

 

 

 

 

 

아주 먹음직스럽죠?ㅎㅎㅎ

 

다운타우너는 잠실 송리단길에 있는 잠실점은 자주 방문했었는데

요즘 여러 지점이 많이 생겨서

더 자주 먹을 수 있게 되어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송리단길에서는 미친 웨이팅으로 매번 기다린 후 먹었었는데...

 

스윗포테이토는 고구마 프라이즈라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꿀같은 시럽도 같이 나오니 달달함이 두배!!

 

오랜만에 수제버거로 맛있는 밥 먹었네용 ㅎㅎ

 

비행기에서 나눠주는 작은 패트에 담긴 생수도 따로 주셔서

이건 따로 챙기고 나왔는데 정수기로 떠먹는게 환경오염도 덜하고 더 좋을 것 같은 생각이...헷

 

암튼, 맛은 보장된 믿고먹는 다운타우너 버거!!

 

 

 

 

 

 

 

해질녁에 가니 창밖뷰로 이런 노을지는 뷰도 볼 수 있으니 참고요!ㅎㅎ

 

 

 

 


[판교] 분위기 좋은 술집 '더테라스 LA' (위스키 핫토디 추천)

 

[판교] 분위기 좋은 술집 '더테라스 LA' (위스키 핫토디 추천)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판교 근처 편안한 분위기의 술집을 찾게 되었어요! 1차 고기로 달리고, 2차 방어회 달리고, 3차 간단히 마실수 있는 술을 찾아 더테라스LA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ㅎ

celinemoon.tistory.com

[판교] 다양한 한국술, 분위기 맛집 '리파인'

 

[판교] 다양한 한국술, 분위기 맛집 '리파인'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판교역 근처 분위기 있는 한식주점 '리파인 판교점'에 다녀왔어요! 고급스러운 분위기 맛집이라 소개팅 장소로도 딱인 것 같아요 ㅎㅎ 리파인은 압구정점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