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대구/범어동] 수성구청역 ‘오스테리아밀즈’

by 보리입니다 2024. 1. 2.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대구 수성구청역 근처에 있는 '오스테리아 밀즈'에 다녀왔어요.
범어동 파스타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곳 ✨
 
오스테리아 밀즈(Mills)는 수성구청역 4번 출구쪽 뒷골목에 위치해있어요.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주소 : 대구 수성구 동원로1길 26 1층 (가게앞 주차 가능)
 
 
 
 

 

오스테리아 밀즈 (Mills)

 
 

오스테리아 밀즈
영업시간

 

 
 
저희는 사장님께 허락받고 가게앞에 주차를 했습니다 ㅎㅎ
 
2023년 블루리본도 받은 곳이였네용! 오호...
 
 

 

매장 내부
매장 내부

 
 

 
🏡 매장 내부는 따뜻하고 코지한 분위기였어요!
 
저희는 무화과 부라타 샐러드, 클램차우더, 고등어 크림 리조또, 제노베제 오르끼에떼
이렇게 주문해보았습니다 ㅎㅎㅎ

🍝

 

 

메뉴판


식전빵
클램차우더
무화과 부라타 샐러드

 
 

 

🫕

에피타이저로 클램차우더랑 샐러드 흡입해주고요 ㅎㅎ
 
추운날씨에 따뜻한 클램차우더랑
상큼한 샐러드의 궁합이 좋네요 ㅎㅎㅎ
 

 
 

고등어 크림 리조또
제노베제 오르끼에떼

 
 

 
수제로 만든 바질페스토로 만든 파스타 제로베제 오르끼에떼
 
🦐 새우가 진짜 통통했구요,
가운데 올려져있는건 레몬즙이예요 ㅎㅎㅎ
 
레몬즙을 짜서 상큼하게 먹으면 됩니다 ㅎㅎ
 

 

열무피클

 
 

피클은 기본으로 같이 나오지는 않고
필요할때 달라고 말씀드리면 열무피클을 가져다주십니다. 
 
열무로 만든 피클은 처음 먹어보는데
크림으로 느끼해진 속을 아주 잘 달래줍니다 ㅎㅎ
 
첨부터 시킬걸 그랬나봐요 ㅎㅎ
 
 
2023년 마지막 외식으로 즐거운 식사 하고 왔습니다 :) 
 
 

 
 
 
 


[대구] 데이트장소 추천♡ 반월당역 죠니스키친 Johnny's Kitchen / 메뉴정보, 가격 후기

[대구] 데이트장소 추천♡ 반월당역 죠니스키친 Johnny's Kitchen / 메뉴정보, 가격 후기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친구랑 대구 반월당역 근처에 있는 '죠니스키친'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왔어요. 📌 영업시간 : 11:3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20:00 라스트오더 📍

celinemoon.tistory.com

[동대구역] 사과모양의 대구능금빵 ‘수형당’

[동대구역] 사과모양의 대구능금빵 ‘수형당’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동대구역 역사 안에 있는 빵집 ’수형당‘에서 이쁘게 생긴 사과모양의 대구능금빵을 사고 왔어요! SRT 타고 와서 플랫폼 밖으로 나와서 한참을 찾았는데 알고 보니

celinemoon.tistory.com

[대구] 100년 고택의 스타벅스 '대구종로고택점'

[대구] 100년 고택의 스타벅스 '대구종로고택점'

안녕하세요.보리입니다 🙋🏻‍♀️ 대구 약령시 골목으로 저녁 산책을 하면서 스타벅스 종로고택점을 들러보았어요. 📌 영업시간 : 월~수 08:00 ~ 23:00 목~일 09:00 ~ 23:00 작년 이맘때쯤 고택을 이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