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판교] 분위기 좋은 술집 '더테라스 LA' (위스키 핫토디 추천)

by 보리입니다 2023. 12. 22.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판교 근처 편안한 분위기의 술집을 찾게 되었어요!
 
1차 고기로 달리고, 2차 방어회 달리고,
3차 간단히 마실수 있는 술을 찾아 더테라스LA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ㅎㅎ
 
요즘 연말이라 여기저기 예약이 꽉차서 갈 수 있는 곳 찾기가 힘들어요,,후

 
 
 

 
📌 영업시간 : 화~일 17:00 ~ 24:00 (월요일 휴무)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38 1층

 
 
 

 

 
 
늦은 저녁에도 꺼지지않는 판교 불빛 ✨
(다들 어여 집으로 탈출 합시다)
 

 
 
 
 

The Terrace L.A

 

 

 
 
이 날 한파로 눈이 엄청 펑펑 내렸어요! ☃️
 
안에서 밖에 내리는 눈 구경하기 딱 좋네요 ㅎㅎㅎ
 
 

 

 

 
 
 
더테라스 LA는 테이블이 6개 정도? 있는
위스키랑 맥주, 하이볼을 파는 작은 펍이예요.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라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ㅎ

 
저희는 그렇게 먹고왔는데도 안주로
치폴레 피자부라타 애플시나몬 샐러드 시켰어요 ㅋㅋㅋ

 
 

 

치폴레 피자
부라타 애플 시나몬 샐러드


 
 

치폴레 피자는 좀 매콤했어요,
부라타 애플 시나몬 샐러드는 시나몬 가루와 시럽이 뿌려져있었는데
다들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ㅎㅎ

 
 

하이볼
위스키 핫토디 (Hot)

 

 
 
 
위스키를 따뜻하게 데운 위스키 핫토디 라는 것도 처음 먹어봤는데
전 하이볼 보다는 이걸 더 추천드립니다! 👍
 
지인이 시켰다가 한입먹고 맛있어서 제가 한잔 더 시킬려고 했는데
주방 마감됐다고 못시켜서 아쉬웠어요,, 😅
 
 

 

 

 
 
아니,, 그리고 요녀석!! 🐶
 
이름이 '호수'래요 ㅎㅎㅎㅎ 
 
사람 좋아하는 강쥐가 상주하고 있었어요 ㅎㅎ
이 테이블 저 테이블 구경다니느라 정신없는 아이입니다 ㅎㅎ
 
사장님이 간식하나 주셔서 제가 앉아, 기다려, 먹어, 하이파이브!
 
해보니 다 말을 잘듣더라구용, 헤헷 너무 귀요워 ><
 
단골손님이신지 어떤 손님한테는 무릎위에 턱 앉아있더라구요 ㅋㅋ
 
강쥐보러 또 가야겠어요! ❣️
사장님 제발 맨날 데려와주세요 🫶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과 술 먹고
강아지로 힐링하면서 끝나는 밤이었습니다 ❄️
 
 


 

 


 

 

[판교] 다양한 한국술, 분위기 맛집 '리파인'

 

[판교] 다양한 한국술, 분위기 맛집 '리파인'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판교역 근처 분위기 있는 한식주점 '리파인 판교점'에 다녀왔어요! 고급스러운 분위기 맛집이라 소개팅 장소로도 딱인 것 같아요 ㅎㅎ 리파인은 압구정점

celinemoon.tistory.com

[성남/판교] 판교 10분거리 한옥카페 '사송' sasong

 

[성남/판교] 판교 10분거리 한옥카페 '사송' sasong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٩(ˊᗜˋ*)و 성남시 판교 근처에 고즈넉한 한옥카페가 있는 걸 아시나요? 회사가 판교에 있어서 점심시간에 가끔 차타고 10분거리에 있는 카페 '사송'에 자주 가곤 했어요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