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선정릉] 미디어아트 다이닝식당 '비언유주얼'

by 보리입니다 2024. 3. 18.
728x90

 
 

미디어아트를 보면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곳, 비언유주얼

 
 

 

📌 영업시간 : 11:30 ~ 22:00 (16:00-17:30 브레이크 타임) / 매주 월요일 휴무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108길 5 지하1층
💡캐치테이블 예약 (정해진 시간에 미디어아트 시작 가능)

https://app.catchtable.co.kr/ct/shop/beunusual_gangnam/

 
- 단독룸 1인당 148,000원 / 쉐어룸 1인당 109,000원
- 예약금 인당 4만원
 
 


 
선정릉역에 있는 비언유주얼
 
단체 회식으로 갈 수 있는 다이닝 식당을 찾아보다가 발견하게 된 곳이다.
 
예전에 유튜브에서 근사한 미디어아트에 맞춰
음식까지 멋있게 나오는 곳에서 식사하는 장면을 보게되었는데
 
유명한데는 저녁에만 영업을 해서
점심회식을 해야되는 우리는 찾다가 '비언유주얼'을 방문하게 됐다.
 
캐치테이블로 예약이 가능하고 시간이 정해져있다.
쉐어룸은 최대 8명까지 앉을 수 있는데
9명인 우리는 조금 불편하지만 의자 하나 더 넣어달라고 해서 다같이 앉았다. 
 
아쉬웠던 점은,
위에 빔프로젝터로 테이블 위에 접시가 올라가는 위치에 조명과
미디어를 쏴주는데 1명이 낑겨앉은 자리는 그 조명을 받지 못한다.
 
(앉을 수 있다고 해서 빔프로젝터 조정해주시는 줄...)
 
지하로 들어가니 프로포즈 맛집으로 소문난 곳 답게
화사한 꽃으로 장식되어 있었다.
 
 

 
 
 
단독룸들이 여러개 있었고
앞에서 대기하고 있으니 우리가 예약한 쉐어룸으로 안내해주셨다.
 
들어가자마자 와...이게 모야아?
 
설원에 와있는줄...너무 이뻤다!!!
 
 
 

 
 
 
테이블위에 6가지의 티가 놓여져있었고
향을 맡고 원하는 티를 선택하면
식사 후 마지막 음료로 내어준다.
 

테이블당 1개의 티를 선택 가능했는데
우리 테이블에 앉은 인원은 5명이어서 두 가지 선택이 가능했다.
 
 
 

 
 

 
벽과 테이블위에 미디어아트가 계속 바꼈는데 
약간 정신 사나울 수 있지만....그래도 이쁘다!ㅎㅎㅎㅎ
 
 

 

코스 메뉴 안내
식전 음료

 
 
코스 메뉴이기 때문에 어떤 음식이 나오는지 안내가 있었고
총 6가지 음식과 마지막 티가 나온다. 
 
음식이 나오기 전, 식전 음료를 주셨고
알콜이 있는 음료와 논알콜 음료 중 고를 수 있다. 
 
난 알콜이쥐 ㅋㅋㅋㅋ

 

식전주를 마시며 시시각각 변하는 미디어를 구경하고 있으면

첫번째 요리인 아뮤즈부쉬가 나온다.

 

음식이 나올때마다 직원분이 음식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다시 나가신다.

 

 
 

아뮤즈부쉬

 

 

 

 

다음 음식이 나오기 전에

이런 요리사 마스코트가 나와서 우리를 우주 어디론가 데려가준다 ㅋㅋㅋ

 

그러면서 다시 배경이 바뀐다.

배경에 따라서 그에 맞는 음식이 나오는건가 싶기도 하고....

 

배경에 따라 음식을 유추해보기도...ㅎㅎㅎ

 

 

 

한우 안심 타르타르
수란과 허브치즈 에스푸마
전복과 관자
한돈 안심
디저트

 

 

디저트 포함해 여섯가지의 코스 요리를 다 먹고

마지막으로 차까지 마셨다.

 

다소 요란스러울 수 있지만...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미디어아트를 구경하다보니 시간이 금방 간 것 같다.

 

음식을 먹으면서 보는 재미까지 있으니... ㅋㅋㅋㅋ

한번쯤 체험해봐도 좋을 것 같다.

 

쉐어룸이지만 단체여서 단독처럼 룸을 사용할 수 있었고

우리들끼리만 대화할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다.

 

여기가 프로포즈 맛집이라 그러던데

프로포즈 영상을 준비해오면 영상도 빔을 싸주는 것 같다. ㅋㅋㅋㅋㅋ

 

격식있는 다이닝 식당에서 근사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지만

이런 재밌는 체험도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삼각지] 우대갈비 짚불구이 '몽탄' 후기

 

[삼각지] 우대갈비 짚불구이 '몽탄' 후기

삼각지 우대갈비 맛집 몽탄 📌 매일 12:00-21:00 📍서울 용산구 백범로99길 5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서울 3대 고깃집이라 불리는 곳 중 하나인 삼각지역 ‘몽탄’에 다녀왔어요! 여

celinemoon.tistory.com

[서귀포] 보리겨 훈연 흑돼지 다이닝 ‘우녁집’

 

[서귀포] 보리겨 훈연 흑돼지 다이닝 ‘우녁집’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서귀포에 ‘우녁집’이라고 보리겨로 훈연하는 스타일의 흑돼지 다이닝집이 새로 생겨서 다녀와봤어요! 서귀포 올레시장 근처 신상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해서 한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