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서귀포] 보리겨 훈연 흑돼지 다이닝 ‘우녁집’

by 보리입니다 2024. 1. 21.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서귀포에 ‘우녁집’이라고
보리겨로 훈연하는 스타일의
흑돼지 다이닝집이 새로 생겨서 다녀와봤어요!

서귀포 올레시장 근처 신상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해서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이예요 ㅎㅎ

이 동네에 이렇게 멋진 가게가 여지껏 없었는데
외관부터 분위기있는 가게가 들어섰네요 😀


 



📌 영업시간 : 오전 11시~ 24시 (연중무휴)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명동로 13-5
✔️ 네이버, 캐치테이블 예약 가능



 

 

흑돼지 다이닝 우녁집




우녁집




저희는 네이버 예약으로 미리 예약하고 갔어요.

나올때 보니 비오는 궂은 날씨에도 사람들이
많이 웨이팅 하고있어서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내부도 고깃집 답지않게 너무 깔끔하고
감성무드의 인테리어


고기를 숙성시키는 냉장고도 따로 있었구요 ㅎㅎ
여기 사장님이 고기 숙성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신다고 했는데

이게 다 고기맛으로 보여주시는 것 같네용!ㅎㅎ




 




자리 불판 바로 위마다
후드가 달려있어서 그런지 식당안에 연기나
고기냄새가 많이 풍기지도 않았어요. 🫢

보리겨로 훈연하는 방식으로 구워먹기 때문에
불판 밑에 이렇게 보리겨도 이미 세팅되어 있었구요.


우왕..이런 식으로 구워먹는건 처음이어서 신기방기...



 

보리 겨
메뉴판

 

 




저희는 우녁집 차롱세트와 흑삼겹
그리고 성할망 해물 된장찌개,
나중엔 열무국수와 젓갈감태쌈밥까지 먹었어요!

다 맛있어 보여서 안시켜볼 수가 없었....ㅋㅋㅋㅋㅋ

 

 

 

 

기본 반찬

 




바로 세팅된 기본 반찬과 소스들
여러가지 소스가 나와서 취향대로 먹을 수 있는게 좋네요 ㅎㅎㅎ

전 멜젓도 너무 좋아하지만
갈치속젓과 마늘소스(마장소스)가 맛있었어요!

고추지랑 빵가루도 있었는데
마요소스에 빵가루 찍어먹으면.. 👍

반찬 셀프 리필바도 있어서 먹다가 모자르면

자유롭게 추가해서 먹을 수 있어요.

 

 

 

 

차롱세트

 

 



와.. 선분홍빛의 고기 때깔 봐요.. 🫣

 

어느 고깃집을 가도 이렇게 진한 분홍빛의 싱싱한 고기를 못봤던 것 같은데...
역시 냉동보다는 생고기...츄릅...



이 고기는 굽지않아도 맛있는 고기인게
딱 보자마자 느낄 수 있지 않나요?

고기는 직원분들이 하나하나 다 직접
정성스럽게 구워주셔서 받아먹기만 하면 됩니다 ㅋㅋ


 

해물된장찌개
우녁집 하이볼 / 탱귤 하이볼
열무국수
젓갈감태쌈밥

 




해물된장찌개, 열무국수, 젓갈감태쌈밥까지..
아니 심지어 하이볼까지.....

내돈내산이지만 하나도 빠짐없이 너무 맛있었어요! 😭
된찌에 조개나 해물도 많이 들어가있고
열무국수에 열무도 듬뿍 🫶

하이볼도 비율 안맞으면 너무 쓰거나 밍밍한데
딱 적당한 비율로 들어가있어서 맛있었고요,
논알콜 하이볼도 있어서 애들도 같이 먹었어요 ㅎㅎㅎ


아... 후기글 쓰고있는 지금 사진을 다시 보니

지금 당장 또 먹고싶은데 ㅠ_ㅠ

 

 

 

화장실

 

 



화장실도 깨끗하고 감성적인 인테리어 🏡
여기가 고깃집 포토존인가요.....? ㅎㅎ


여기 우녁집 사장님이
서귀포 신시가지 월드컵경기장쪽 도민인정맛집
문치비’도 같이 운영하고 계셔서
여기서 맛있게 드신 분들은 기회되시면
문치비도 한번 들러보세요! 🍴

전 이미 문치비 단골인데요,😎
고기질이 너무 좋아 고기맛은 인정합니다 👏

도민으로써 흑돼지 맛집으로 ‘우녁집’ 추천드리면서
저는 이만!!


 

 

 


[서귀포] 찐도민 맛집, 흑돼지는 역시 '문치비'

 

[서귀포] 찐도민 맛집, 흑돼지는 역시 '문치비'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오늘은 제주 서귀포에서 흑돼지 맛집인 '문치비' 소개해드릴게요. 이곳은 장사가 너무 잘돼서 확장공사까지 한 고깃집이예요 ㅎㅎㅎ 서귀포 신시가지 월드컵경기장 근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